[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여름철 맞아 정수기 생산 라인 풀 가동…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 초청장 발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여름철 맞아 정수기 생산 라인 풀 가동…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 초청장 발송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유구공장 정수기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유구공장 정수기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여름철 맞아 정수기 생산 라인 풀 가동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유구공장 정수기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유구공장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정수기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하며 여름 맞이를 대비하고 있다. 금년 4~7월 웅진코웨이 정수기 생산량은 지난 겨울철 11~2월 대비 약 4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여름철 정수기 생산량 증가는 무더위 속 시원한 물과 얼음을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 생산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와 '아이스 정수기'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물질을 촘촘하고 세밀하게 거르는 RO 멤브레인 필터의 장점과 직수 방식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혁신 제품이다. 아이스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하고 파동제빙 시스템으로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공개

삼성전자가 연결성을 강화하고 균형 잡힌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6일 공개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과 건강 관리를 더욱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생태계와의 연동으로 일상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또한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의 폭이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44mm와 40mm의 두 가지 크기가 있으며, 각 크기별로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스포츠 스트랩을 제공하는 모델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가죽 스트랩을 조합해 프리미엄한 느낌을 제공하는 모델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사용자는 더욱 다양해진 워치 페이스와 20mm의 표준 스트랩을 활용해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다.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 초청장 발송

LG전자는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초청장은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약 20초 분량 영상이다. 캐릭터가 게임 안에서 '카메라'와 '게임패드' 아이템을 획득하고 나면 화면 왼쪽에 같은 크기로 두 번째 화면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새로운 화면에 펼쳐진 지도로 넘어와 IFA 2019가 열리는 '베를린박람회장'(Messe Berlin)으로 이동한다.

LG전자는 두 화면을 넘나드는 게임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 앱 하나의 UI를 각각의 화면에 나눠 실행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한 점을 표현했다.

캐릭터가 목적지인 IFA 전시장에 도착하고 나면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며 닫히고 이후에는 날짜와 시간이 보여진다. 영상은 뒤이어 나오는 'Save the Date'(이 날은 비워 두세요) 메시지와 함께 끝난다.

LG전자는 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스마트폰 신제품과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처음 공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