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추석 명절 국내 내륙노선 예약 판매…티웨이항공, 中 옌지 노선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 추석 명절 국내 내륙노선 예약 판매…티웨이항공, 中 옌지 노선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0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추석 명절 국내선 내륙노선 예약 오픈

에어부산은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회사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추석 명절 기간 탑승가능한 국내선 내륙노선 항공권을 예약 판매한다 6일 밝혔다.

해당 항공편의 탑승기간은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9월 11일부터 9월 16일까지며, 대상 노선은 김포~부산/울산/대구 노선이다.

에어부산은 추석 연휴 기간 역귀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된 운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운임 기준 최저가 4만3000원 부터 구매 가능하다.

역귀성 특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中 옌지 노선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2일 취항을 앞둔 대구~옌지(연길) 노선의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오는 12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편도총액 기준 9만77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9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대구~옌지 노선은 주 3회(월, 수, 금) 운항하며, 오전 7시 25분 대구에서 출발해 오전 9시 10분 옌지에 도착하는 오전 스케줄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호남권 대학생 대상 ‘조이버’ 서포터즈 모집

제주항공은 오는 15일까지 광주와 전남·전북 등 호남권 소재 대학생과 유학생을 대상으로 항공산업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며 호남지역의 여행 매력물을 전세계에 알리는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Joyber)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방법은 제주항공 대학생 홍보대사 조이버 홍보 영상물 또는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홍보 영상물을 제작,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지원서에 적어 넣으면 된다.

제주항공은 오는 19일 서류 심사 합격자를 발표하며, 21일 면접 후 2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조이버로 선발되면 국제선과 국내선 왕복항공권 각 1매와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항공권과 제주항공 입사를 지원하면 서류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