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주식대체 입고·매매·신용대출 등 ‘고객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증권, 주식대체 입고·매매·신용대출 등 ‘고객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ush Rush·Mega Reward·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B증권은 7일 주식대체 입고 및 매매, 신용대출 등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8월,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Rush Rush 이벤트 △Mega Reward 이벤트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우선 Rush Rush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계속된다. KB증권으로 주식 타사 대체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고금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1020만원의 현금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입고대상을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까지 포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Mega Reward 이벤트'는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매일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다음달 30일까지 계속되며 일 매매금액 △10억원 이상은 3만원 △30억원 이상은 10만원 △50억원 이상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주간 및 이벤트 기간 매매금액 상위자에게 추가현금을 지급한다. 

또한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는 연 2.8%(60일), 3.8%(90일), 4.8%(180일) 중 시황 및 투자전략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신용/대출(신용융자/예탁증권담보대출)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계속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금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KB증권의 편리한 디지털금융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KB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