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삼성물산 패션, 네이버웹툰과 협업 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삼성물산 패션, 네이버웹툰과 협업 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비이커 네이버웹툰 콜라보레이션 제품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 네이버웹툰과 협업 제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웹툰 플랫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비이커는 매년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과 매장에 신선함을 더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치고 있다. 네이버웹툰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모바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이기도 하고, 온라인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일상인 젊은 세대들에게 팬덤으로 작용할 만큼 인기가 높다.

특히 비이커는 ‘유미의 세포들’의 유미, 사랑세포, 출출세포, 세수세포, ‘호랑이형님’의 무케, 추이, ‘타인은 지옥이다’의 아줌마, 왕눈이, ‘좀비딸’의 수아, 애용이 등 인기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반다나, 에코백, 파우치, 배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비이커는 웹툰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상품의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네이버웹툰 및 작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완성했다.

아크네 스튜디오, 가을·겨울 ‘페이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Face Collection)을 7일 출시한다.

페이스 컬렉션은 두 개의 작은 원과 직사각형으로 이뤄진 얼굴 형상인 ‘페이스 이모티콘’ 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페이스 패치가 부착된 제품들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 2017년부터 단독 컬렉션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번 컬렉션 주제는 ‘위대한 대자연에 대한 탐험’이다. 남극 탐험과 연구,남극에서의 자급자족 생활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남극을 상징하는 깃발과 극지방 동물들을 형상화한 패치가 페이스 패치와 함께 적용됐다. 외투부터 스웨터, 스웻 셔츠, 티셔츠,  신발, 양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점퍼와 재킷은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색상에 다양한 이모티콘 패치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눈에 띄는 화사한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니마(Nimah)니트 스웨터는 다채로운 색상과 불규칙한 굵기의 스트라이프가 옷 전체에 여러 조합으로 적용됐다.

2019 가을·겨울 시즌 페이스 컬렉션은 전국 아크네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 FW 시즌 백 컬렉션 선봬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새로운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CROCO CREW)’를 7일 선보인다.

라코스테의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클래식 분위기를 담았으며,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색상들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가죽의 그레인 레더 소재로 선보이며, 크로스백과 벨트백, 클러치백 및 지갑류와 스마트폰 케이스로 구성됐다. 크로스백은 블랙, 크림,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피콕 블루, 골드 옐로우, 바이올렛, 실버 등 가을 시즌을 위한 유니크한 컬러 팔레트로 다채롭게 선보였다. 트렌디한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라코스테의 헤리티지가 담긴 뉴트로 무드의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백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