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송파,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 오픈… 롯데시네마,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송파,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 오픈… 롯데시네마,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8.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송파,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 오픈

‘CGV X 키즈잼’ 내부 사진 ⓒ CJ CGV
‘CGV X 키즈잼’ 내부 사진 ⓒ CJ CGV

CJ CGV는 CGV송파가 7일 프리미엄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CJ CGV와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함께 구축한 CGV X 키즈잼은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장 내 놀이터로 꾸며졌다. 전체 공간은 북플레이존(50평)과 아트플레이존(48평)으로 구성돼 있다.

북플레이존에서는 책을 매개로 한 놀이,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이 어우러진다. 벽면 전체에 마련된 서가에는 약 6000여 권의 엄선된 도서들이 구비돼 있다. 언어, 논리수학, 공간, 신체운동, 음악, 대인관계, 자연친화, 자기이해 등 8가지 다중지능(MI) 카테고리 도서들과 유아 북캉스 그림책, 영화가 된 그림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부모를 위한 교양 도서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대교에서 제작한 어린이 동화, TV 콘텐츠들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상상키즈 시네마존과 잔디 놀이터, 클라이밍, 블럭 풀, 교구 체험 공간 등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의 관심 영역과 다중지능(MI) 검사 결과에 바탕을 둔 맞춤형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5개 영역별로 총 9가지 클래스를 선보인다. 유아 체육 프로그램 ‘플레이잼’과 창의적 활동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씽크잼’, 자연 친화적 생태 체험 프로그램 ‘에코잼’ 등 아이들의 감각 발달을 돕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GV X 키즈잼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된다. 북플레이존 입장료는 1시간 기준 평일 7000원, 주말 1만 원이며, 보호자 입장료는 3000원이다. 단, 만 4세 미만 유아의 경우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한다.

CGV송파는 CGV X 키즈잼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일부터 북플레이존을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CGV X 키즈잼 팝콘컵 및 무료 팝콘, 유아도서 <라바 키재기 책>을 선물한다. 또 아트플레이존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유아 놀이완구 또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썸머매직 쇼캉스’ 초대권(1인 2매)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 또한, CGV송파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북플레이존 보호자 1인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 롯데시네마,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영화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영화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개봉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영화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는 실제 공연인 ‘캐리TV 러브콘서트 2019-EDM 페스타!’의 신나는 공연장을 스크린으로 그대로 옮겨 담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싱어롱&댄스어롱 영화이며, 7일 개봉한다.

우선 롯데시네마는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를 온라인으로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예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영화 예매 후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릍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와 친구들 캐릭터 꿀잠 쿠션’ 5종(캐리, 캐빈, 엘리, 루시, 스텔라)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콤보는 오리지널 팝콘(M) 1개와 핑크퐁이 그려져 있는 어린이 음료에 야광봉으로 구성됐다. 특히 야광봉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캐리TV 러브콘서트 더 무비> 콤보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50개관에서 판매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