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화사한 민트 색상 더한 ‘스텐 냄비 시리즈’ 6종 출시…전자랜드,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 전년比 133% 성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화사한 민트 색상 더한 ‘스텐 냄비 시리즈’ 6종 출시…전자랜드,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 전년比 133% 성장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화사한 민트 색상이 돋보이는 '스텐 냄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화사한 민트 색상이 돋보이는 '스텐 냄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화사한 민트 색상 더한 '스텐 냄비 시리즈' 6종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화사한 민트 색상이 돋보이는 '스텐 냄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스테인리스 냄비에 밝은 민트 색상을 포인트로 입혀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쿡웨어다. 손잡이는 물기가 많은 주방환경을 고려해 미끄러움 방지 코팅을 적용, 편안한 그립감도 선사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도 우수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의 3중 바닥 구조로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아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해줘 한층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로 만들어져 녹이 슬 염려 없이 위생적이며, 가스레인지는 물론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스텐 냄비 시리즈는 6종으로 구성됐다. 16cm부터 24cm까지 사이즈가 다양하고, 편수와 양수, 소테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식재료와 조리 양에 맞게 선택하기 좋다.

CU, '반마리녹두삼계탕' 지난달 국, 스프 카테고리 매출서 1위 등극

편의점 CU는 자사가 지난 6월에 선보인 '반마리녹두삼계탕(5900원)'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하게 제대로 된 여름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덕에 7월 기준 HMR '국, 스프'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반마리녹두삼계탕은 여름철 대표 보양 음식인 '삼계탕'을 전문점 수준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국내산 '하림 닭'이 사용됐으며, 진한 닭육수에 100% 국내산 수삼, 대추, 찹쌀을 그대로 넣넜다.

또한, 용기 타입으로 돼 있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4분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보양식을 바로 즐길 수 있다.

BGF리테일측은 당초 해당 상품을 이달 8월까지만 운영할 계획이었으나, 고객 반응이 뜨거워 사계절 상시 운영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세븐일레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한 제주도 자전거 종주 '백만프로젝트' 물품 후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제주도 자전거 종주 '백만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물품을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승일희망재단의 백만프로젝트는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시작된 자전거 종주 캠페인이다. 백만프로젝트는 100만km를 자전거로 달리며 희소병인 루게릭병을 알리고 기부금을 모금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에 이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이번 백만프로젝트를 후원하게 됐다.

후원물품은 자전거 종주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비롯한 과자, 간식, 생수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중심으로 구성됐다.

백만프로젝트 제주종주는 오는 10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되며 50명의 참가자들이 루게릭병 환우의 달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제주환상자전거길(234km)을 종주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 전년比 133% 성장

전자랜드는 올해 7월까지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2018년 하반기 LG전자 프라엘 판매량은 당해 연도 상반기 보다 62%, 2019년 상반기는 2018년 하반기 대비 48% 신장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성장했다.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은 2018년 전체 판매량 보다 약 10% 많다.

전자랜드는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지난 7월 25일부터 퓨리글로벌의 피부관리기기 퓨리스킨 LED마스크의 판매를 오프라인 유통채널 최초로 시작했다. 현재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해당 제품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