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바로고, 라이더 위한 공식 티셔츠 출시…야놀자,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통영 축제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바로고, 라이더 위한 공식 티셔츠 출시…야놀자,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통영 축제 기획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라이더와 임직원을 위한 '바로고 공식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라이더와 임직원을 위한 '바로고 공식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라이더 위한 공식 티셔츠 출시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라이더와 임직원을 위한 '바로고 공식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출시된 바로고 공식 티셔츠는 바로고 로고를 재해석한 '그래픽티셔츠',  바로고만의 색과 패턴을 활용한 '블루패턴티셔츠' 등 총 5종이다. 무더위에 밖에서 근무하는 라이더들이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특히 바로고 공식 티셔츠 5종 중 일부는 지난 3월 진행한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이하 공모전) 수상자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됐다.

혼족의제왕, '펫서울 2019'서 사료 기부 캠페인 펼쳐

혼족특화플랫폼혼족의제왕은 유기견을 위한 사료 기부 캠페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Pet Seoul) 2019'에 참가하는 혼족의제왕은 참관객들이 회원가입을 하면 1명당 사료 50g씩을 적립해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하는 사료는 호주식 웰빙사료 '알라까르떼' 제품이며, 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으며 기호성이 높은 사료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참관객들이 반려견 또는 반려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인생샷 인화' 서비스도 제공되며, 현장에서 직접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포토존'도 마련될 전망이다. 특히 혼족의제왕 회원가입을 하면 '꽝 없는 행운권'을 추가로 제공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야놀자,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통영 축제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통영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통영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통영 소재 숙소 30개를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10일에 동시 개막하는 '한산대첩축제'와 '통영골목예술제' 등 주요 축제 장소와 인접한 통영 한산 마리나 호텔앤리조트,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등을 포함, 통영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호텔과 펜션을 특가로 제공된다.

야놀자 레저/티켓 카테고리에서는 한려수도의 자연경관과 제승당(이순신 장군 유적지)을 둘러볼 수 있는 요트투어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경남 고성 블루웨일 워터파크, 거제씨월드 등 통영 인근지역의 인기 레저시설이 최대 22% 할인된다.

LG전자-분당서울대학교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 개발

LG전자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고객들이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양사는 지난 7일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분당서울대학교병원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개발 및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디지털 헬스케어란 기존 의료기술에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융합한 새로운 디지털 의료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전자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함께 고객들이 가전제품을 통해 복약 상태, 혈당·혈압 수치, 병원 진료기록 등 건강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고 시범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는 혈압계, 혈당계, 산소포화도계 등 가정용 의료기기를 이용해 측정한 수치를 음성 등으로 가전제품에 쉽게 입력해 서버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데이터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이 만든 앱(app)인 헬스포유(Health4U)와도 연동돼 고객이 추후 병원에서 진료를 받을 때 유용하다.

여기어때 모델이 사용한 'CF 물놀이 소품' 드려요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배정남·음문석·김수미의 여름 캠페인 촬영에 사용한 '소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배정남과 음문석, 김수미 등 여기어때 캠페인 모델들이 CF 촬영에 사용한 △셔츠 △정장 △대형 오리튜브 △머니건 △물총 등 다양한 여름 소품들을 경품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 계정 '여기어때 젊은이'에서 진행된다.

여기어때 단어를 자신만의 재치 있는 표현으로 풀어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