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프로듀스X101 이진혁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LGU+, 8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프로듀스X101 이진혁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LGU+, 8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가수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의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KT
KT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가수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의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KT

KT, 프로듀스X101 이진혁 첫 팬미팅 단독 생중계

KT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가수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의 라이브 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최근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팬미팅 진혁:해 [T.Y.F.L]는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KT는 내달 3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VOD 패키지'를 2만 원(VAT 별도)에 판매한다. VOD 패키지는 8월 10일 진행되는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의 실황 영상과 메이킹 영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팬미팅 당일인 10일 오후 5시 30분까지 VOD 패키지를 사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된 가격(1만 5000원, VAT 별도)과 팬미팅 1~2부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단, 라이브 중계는 VOD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모바일 또는 TV에서만 이용 가능)

가수 이진혁의 팬미팅 VOD 패키지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 계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특히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차감 없이 라이브 중계를 볼 수 있다.

LGU+, 8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LG유플러스는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으로 8월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뚜레쥬르', 'GS프레시' 삼계탕, U+패밀리샵 LG생활건강 상품의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강서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에서는 10일 이후로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을 최대 30% 할인해 제공된다. 또한 호텔 1층의 더 라운지 카페에서는 호텔 숙박 여부와 상관없이 망고빙수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7일에는 뚜레쥬르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2만 명에게 제공되고, 24일에는 GS프레시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삼계탕 2묶음 상품을 1만 원 할인해 4000원에 제공된다.

31일에는 U+패밀리샵에서 LG생활건강의 여름 기획 상품 2종 중 1개 상품에 대해 할인한다. 5만 2000원 상당의 '홍삼진 앰플'은 선착순 1000명, 2만 원 상당의 '오가니스트 촉촉쁘띠가든 세트'는 선착순 2000명에게 각각 50% 할인해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망고빙수 할인 쿠폰, 뚜레쥬르 할인 쿠폰, GS프레시 삼계탕 할인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U+패밀리샵 LG생활건강샵 여름 기획 상품은 LG생활건강샵 내 주말의특권 배너를 선택해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할인은 10일 이후 호텔 고객센터로 문의 후 예약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