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인도공장서 '셀토스' 양산 개시…한국지엠, 〈쇼미더머니8〉 우승자에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인도공장서 '셀토스' 양산 개시…한국지엠, 〈쇼미더머니8〉 우승자에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제공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쇼미더머니8〉 우승자에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제공

한국지엠은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쉐보레의 제품 가치를 전달하고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차량을 지원하는 한편, 최종우승자에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이날부터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새로운 광고영상도 공개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비와이의 새로운 음원 '가라사대'를 직접 개사해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앞서 한국지엠은 지난해 〈쇼미더머니777〉에도 쉐보레 차량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트랙스 레드라인을 제공한 바 있다. 특히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이었던 더 콰이엇은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트랙스는 스웨그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힙합과 공통점이 많다"며 "국내 힙합 열풍을 이끌어온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트랙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 인도공장서 '셀토스' 양산 개시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 인도공장에서 안드라프라데시주 주정부관계자, 신봉길 주인도대사, 심국현 기아차 인도법인장, 기자단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셀토스 양산 기념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 인도공장에서 생산, 판매되는 첫 번째 모델인 셀토스는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SUV 시장 공략을 위해 기아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SUV 전략 차종이다. 이를 위해 13개월에 걸친 현지 시장 분석을 토대로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거쳤다. 

특히 기아차는 현지 신규 브랜드라는 약점을 극복하고, 지난 달 16일부터 시작된 사전계약에서 지난 6일 누적 기준 2만2073대 계약고를 올렸다. 기아차는 셀토스를 인도 내수 시장에서 연간 6만 대 가량 판매하는 등 향후 3년 내에 인도 시장 탑티어 브랜드에 올라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인도공장은 올해 5만2000대 생산을 시작으로 3년 이내에 30만 대 완전 가동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내년 셀토스와 함께 생산할 신규 차종 투입도 검토 중이다.

또한 인도공장 생산 물량 일부를 아중동, 아태, 중남미 등에 수출할 계획으로, 신흥 자동차 시장의 판매 확대를 위한 전략적 교두보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10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 모델은 물론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을 활용, 8월 10~11일, 17~18일, 그리고 25일(일) 등 총 5차수로 진행된다.

시승행사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