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출발임박특가 이벤트 오픈…티웨이항공,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 출시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출발임박특가 이벤트 오픈…티웨이항공,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출발임박특가 이벤트 ‘이스타이밍’ 오픈

이스타항공은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출발임박특가 이벤트 '지금은 이스타이밍'(It's timing)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스타이밍 이벤트는 매달 두 번째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고정 특가 이벤트로, 출발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국제선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가 이벤트 탑승기간은 다음달 이스타이밍 시작 전인 9월 12일까지 탑승가능한 국제선 29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주항공 조종사노조, 정비사 격려·안전운항 다짐

제주항공은 조종사노동조합이 말복을 이틀 앞둔 9일 정비사들과 수박나눔 행사를 갖고, 안전운항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조종사노조는 이날 정비사 라운지를 찾아 불볕더위에 안전 비행을 위해 땀 흘리는 정비사들에게 수박과 음료를 제공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제주항공 조종사노조는 매년 여름 성수기나 명절 등 특별수송기간에 정비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안전운항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티웨이항공,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 출시

티웨이항공은 여행자보험 서비스인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원클릭 여행자보험은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사 처브그룹의 한국 지점인 에이스손해보험의 국내 및 해외 여행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보험까지 가입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결제 후 여행자보험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여행 일정에 맞는 보험 상품이 제시되므로 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동반자까지 간편한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티웨이항공 여행자보험 가입 시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에 따른 보상(해외)과 수하물 파손 및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상도 특약으로 보장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원클릭 여행자보험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