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1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시험으로 입증했다.    

‘발휘 발효홍삼 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013년 발효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으로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원대인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발휘 출시를 통해 발효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롯데제과, ‘노사정 공동선언 협약식’ 진행

롯데제과는 지난 9일 오전 10시 30분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에서 ‘노사정 공동선언 협약식’과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패 현판식’을 열었다.

노사정 공동선언 협약식은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와 양승철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지청장, 김창수 롯데제과 노조위원장 등 노사정 관련 인사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9층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노사정 공동선언 협약식은 고용노동부와 롯데제과 노-사가 상호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노사정 대표는 ‘노사정 사회적 책임공동 실천 선언문’과 ‘노사정 상호존중 일터 정책 실천 선언문’에 서명했다. 상호존중 일터 정책선언은 노사 상호존중을 통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직장 내 괴롭힘 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준비된 것이다.

협약식을 마친 후 노사정 대표는 본사 정문으로 자리를 옮겨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패 현판식도 거행했다. 지난달 26일 롯데제과는 고용노동부로부터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패를 받은 바 있다.

맘스터치몰,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샵 맘스터치몰이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이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총 칼로리 약 285Kcal에서 460Kcal로,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인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맘스터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구매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자 모두에게 1000원 할인 쿠폰과 구매 수량에 따라 ‘맘닭 소시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매주 3명을 추첨해 ‘맘스터치 매콤소이팝강정(커플)’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피죤, ‘무균무때’ 3종 리뉴얼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리뉴얼된 세정제 ‘무균무때’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무균무때는 쉬링크를 적용한 바탕에 각 제품 용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추가했으며,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산뜻하고 선명한 색감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무균무때는 피죤이 ‘유해균 제거’와 ‘찌든 때 및 악취 해결’을 위해 인체에 무해하고 친환경적인 세정제를 선보인다는 목표 하에 1984년부터 개발을 시작, 지난 1999년 처음 출시된 살균세정제다. 인체에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살균세정제로 알려져 있다.

쓰기 편한 거품 타입으로 각각의 용도에 알맞게 뛰어난 살균력과 세정력을 갖고 있어 줄곧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어왔고, 특히 독일로 망명한 북한 출신의 유명한 과학자 궁리환 박사와의 공동 연구개발로 화제가 됐었다.

무균무때는 주방, 욕실 등 집안 생활공간 등 용도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레몬·허브향 등 은은한 향을 추가할 수 있다. 무균무때 주방용과 욕실용은 사람이나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락스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액성(pH) 역시 약알칼리성이라 유해가스 발생에 대한 염려가 전혀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