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벤트…“투자여행 KIT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이벤트…“투자여행 KIT 선물”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1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여권지갑 및 펜 등 여행에 필요한 액세서리 및 메뉴얼 구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12일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 컨셉으로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기존 고객이 QV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이때 친구는 KIT를 배송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투자여행 KIT'를 택배로 배송받게 된다. 

'투자여행 KIT'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방법에 대해 풀어낸 매뉴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진행되지만 선착순 1000명 도달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달러북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는 누구나 하는 거야'라는 당사의 광고 카피처럼 고객들이 자신의 친구에게, 지인에게, 가족에게 투자의 필연성에 대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는 없을까 고민했다"면서 "특히,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