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집닥, 리바트키친과 주방 인테리어 이벤트 진행…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IT오늘] 집닥, 리바트키친과 주방 인테리어 이벤트 진행…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리바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리바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집닥

집닥, 리바트키친과 여름휴가철 맞이 주방 인테리어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리바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집닥과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삼복더위 삼프리(3Free) 제안전'은 주방 인테리어 시공이 가장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닥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집닥에서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견적신청 및 상담을 받고 리바트키친 디자이너를 통해 실측 상담 및 시공계약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리바트키친 온라인 제품을 시중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된다. 또한 유해물질 방출량 E0 등급의 자재로 만든 리바트키친 제품을 제공함과 더불어 최대 90만 원 상당의 쿡탑 업그레이드 비용도 무상 지원된다.

양사가 함께 하는 삼복더위 삼프리 제안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18일까지 성수기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예약이 가능한 전국 900여 개의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빈 방 기획전을 마련하고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코모도호텔 부산, 여수 베네치아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제주 등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700여 개의 경우, 결제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펜션도 최대 66% 할인된다. 가평, 양평 등 서울 근교 펜션은 '짧은 주말을 위한 펜션 빈 방 기획전'을, 기타 지역은 '이번 주말 멀리 떠나기 좋은 빈 방 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만 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파이콘 한국 2019' 후원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파이썬 개발자 컨퍼런스 '파이콘 한국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최대 파이썬 개발조직으로서 파이썬의 개발 생태계 확장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연속 참가하기로 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파이콘 한국은 오픈 소스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Python)을 사용하는 개발자들이 모여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공유, 교류하는 글로벌 비영리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기업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파이썬 개발자들과의 교류에 적극 나선다. 특히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부스를 방문하는 파이썬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코딩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여기어때, 인천지역 복지혜택몰 '인천e몰' 숙박 부문 단독 입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았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될 전망이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