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개최…야놀자, ‘내일로 패스’ 이용자 게스트하우스 할인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LGU+,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개최…야놀자, ‘내일로 패스’ 이용자 게스트하우스 할인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모여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모여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U+,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개최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모여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출연가수 3팀과 함께 총 1000석 규모의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하고 있다.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야놀자, '내일로 패스' 이용자 게스트하우스 할인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국내 기차여행 '내일로 패스' 이용자를 위한 숙소와 레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레일의 내일로 패스는 일정 기간 무궁화호 등 5종류의 국내 기차를 무제한 탑승할 수 있는 만 27세 이하 전용 철도 탑승권이다. 야놀자는 주요 기차역이 위치한 서울, 전주, 여수, 부산 등 전국 117개 게스트하우스를 대상으로 최대 72%를 할인 판매한다. 야놀자를 통해 내일로 패스 전용 특가 숙소를 예약한 뒤 체크인 시 신분증과 패스를 제시하면 된다.

특히, 군산, 전주, 여수 등 전라도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내일로 3박4일 추천 코스' 할인전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군산, 전주, 여수 지역 내 숙소와 한옥마을 통합패스권, 한복 대여권 등 레저/티켓을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지역 추천 여행 코스 등 정보도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슈퍼클럽', 일주일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가입자가 론칭 1주일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요기요 슈퍼클럽은 월 9900원을 정기 결제하면 요기요 앱 내 모든 레스토랑의 메뉴를 월 10회, 3000원씩 총 3만 원의 자동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다. 월 3~4회 이상 배달앱을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요기요를 통해 파격 할인혜택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슈퍼레드위크 2.0과 같은 인기프랜차이즈 할인, 쿠폰, 포인트 등의 기타 할인혜택과도 제약 없이 중복할인 받을 수 있어 더욱 혜택이 크다.

슈퍼클럽의 돌풍 요인은 배달앱을 통한 음식 소비가 현대인의 식생활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할인 혜택으로 주문할 수 있는 정기 할인 구독 모델의 등장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현재 요기요는 슈퍼클럽 론칭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가입자를 대상으로 파격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다. 가입 후 3개월 간 월 구독료를 반값인 4900원만 지불하면, 월 20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즉 8월 슈퍼클럽 가입자는 3개월 간 월 4900원으로 총 60회, 최대 18만 원에 해당하는 주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스테리어, SSG PAY와 공동 이벤트로 고객 혜택 풍성

인테리어 책임중개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는 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 PAY와 함께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양사 공동 이벤트는 SSG PAY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마련 된 인스테리어 배너를 통해 견적 상담 신청 시 SSG Money 2000원 증정(일 선착순 100명)과 대면 상담 시 SSG Money 5000원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한샘 HG 현관장(4자 기준) 또는 하츠 하이브리드 인덕션을 제공한다.

이번 인스테리어와 SSG PAY 공동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