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쪽방촌에 냉방가전 기증…바디프랜드, 광복 74주년 기념 日 브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 쪽방촌에 냉방가전 기증…바디프랜드, 광복 74주년 기념 日 브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를 방문해 1500만 원 상당의 냉방가전 200대를 전달하고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를 방문해 1500만 원 상당의 냉방가전 200대를 전달하고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쪽방촌에 냉방가전 기증

롯데하이마트는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에 위치한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를 방문해 1500만 원 상당의 냉방가전 200대를 전달하고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조준석 상품개발부문장,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시립돈의동쪽방상담소 최영민 소장이 참석했다.

기증식에서 전달한 냉풍기 100대와 선풍기 100대는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적립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마련된 냉방가전은 돈의동, 남대문 등을 포함한 서울 및 부산지역 쪽방촌 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더위쉼터와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증식에 참석한 조준석 롯데하이마트 상품개발부문장은 "이번에 전해드리는 냉풍기와 선풍기가 폭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더위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광복 74주년 기념 日 브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실시

바디프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일본 브랜드 안마의자를 쓰고 있는 고객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 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8.15 보상 운동'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헬스케어 분야에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항일(抗日, 일본에 항거), 극일(克日, 일본을 실력으로 극복), 승일(勝日, 일본에 승리)이라는 기치로 일본 브랜드를 이겨내고 세계 시장 1위에 오른 쾌거를 기념하고자 8.15 보상 운동 이벤트를 기획했다.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의 혜택은 렌탈,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3가지로 나뉜다.

먼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함께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815만 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렌탈 시에도 구매에 상응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바디프랜드의 럭셔리, 프레스티지 라인인 '파라오SⅡ COOL'와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파라오Ⅱ', '팬텀Ⅱ', '팰리스Ⅱ' 등을 구매하면 81만 5000원을 보상 지원된다. 렌탈 시에는 보상 지원금으로 81만 5000원의 백화점상품권(모바일)을 받게 된다.

월 렌탈료 10만 원 미만(39개월 약정 기준)의 안마의자 '아제라'와 '엘리자베스' 등을 구매할 경우 8.15% 할인 혜택을 받게 되고, 렌탈할 경우에는 마지막 3회분 월 렌탈료를 면제 받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