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디야커피, 쇼콜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초콜릿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디야커피, 쇼콜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초콜릿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 초콜릿 2종 이디야커피
이디야 초콜릿 2종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쇼콜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초콜릿 출시

이디야커피가 16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초콜릿 제품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출시하는 초콜릿은 ‘쇼콜라 티라미수’, ‘쇼콜라 카페모카’ 2종으로 커피의 향을 초콜릿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최상급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와 코코아버터를 사용해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이 강점이다.

쇼콜라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을 2중 코팅해 티라미수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쇼콜라 카페모카는 모카커피 분말의 함유량을 높여 커피향을 최대한 배합한 제품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카페모카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전국 최다 가맹점을 지닌 이디야커피는 매장 외 대형마트 등에 홀빈 원두, 스틱커피, 차(茶) 등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유통, 판매해 왔으며 스틱커피 ‘비니스트’의 경우 지난해 한 해 동안 130억의 판매 매출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 한가위 식품 주방 대전 진행

현대홈쇼핑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주방 내용 등 총 50개 생방송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생방송 상품을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캐리어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방송으로는 ‘정관장 화애락큐’·‘더스텐 메탈그라운드용기’, ‘천하일미 언양식 불고기’ 등이다.  

또한 토요일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 방송을 오는 24일부터 3주간 명절 특집으로 편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먼저 방송 시간을 기존(2시간)보다 1시간 늘리고, 매회 3개 상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에버콜라겐, 휘슬러 냄비, 장석준 명란, 안성마춤 유기, 덴비 헤리티지 식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순당, ‘제1회 평창남북평화영화제’ 개막식 만찬주 제공

국순당은 강원도 최초의 국제 영화제인 제1회 평창남북평화영화제(PIPFF)의 주요 행사에 백세주와 1000억 유산균 막걸리가 만찬주 및 행사용 술로 제공된다고 16일 밝혔다.

제1회 평창남북평화영화제(1st PIPFF)는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5일간 평창과 강릉서 개최된다. 강원도에서 열리는 최초 국제영화제로 강원도 및 평창군, 강릉시가 후원하며 개막식은 평창올림픽스타디움 야외마당에서 개최된다. 총 33개국 85편의 영화가 소개된다.

국순당은 본사와 양조장이 강원도 횡성에 있는 우리술 대표 기업으로 이번 영화제의 성공을 위해 백세주와 1000억 유산균 막걸리 등 우리 술을 협찬했다.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개막식, 영화인의 밤 및 해단식 등 주요행사에 만찬주로 제공된다. 백세주는 주요 내빈 행사에 사용된다.

만찬주로 제공된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식물성 유산균이 막걸리 한 병에 1000억 마리 이상이 들어 있는 국순당이 최초로 개발한 프리미엄급 유산균 강화 막걸리다. 영화제의 주요 내빈 행사에 사용되는 백세주는 출시한 지 27년 되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약주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동으로 선정한 ‘2015 우수문화상품’에 주류 최초로 지정되기도 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광복절 역사인식 캠페인 펼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광복절을 맞아 독립문 인근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광복절 관련 역사인식 캠페인과 독립문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대학생 자원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광복절을 앞두고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독립문을 찾아 시민들에게 태극기 부채를 나눠주면서 광복절의 가치와 올바른 태극기의 의미를 알리는 등 역사 인식 캠페인을 전개했다.

독립문은 1897년에 완공된 석조문으로 갑오개혁 이후 자주독립의 결의를 다짐하고자 중국 사신을 영접했던 영은문을 헐고 그 자리에 세워진 기념물이다. 독립문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현판석 좌우에는 태극기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당시 대한제국이 사용했던 공식 태극기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찜통더위로 지친 시민들에게 태극기 부채를 건네며 태극기 역사와 올바른 태극기 모양에 대해 설명을 하는 등 태극기에 대한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역사적인 건축물인 독립문이 잘 보존될 수 있도록 인근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못된고양이, 홈플러스 간석점 입점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16일 홈플러스 간석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못된고양이가 입점한 홈플러스 간석점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와 초중고, 대학원 등 학교가 밀집해 있어 내방 고객이 많고 구매력이 우수한 곳이다.

이번에 오픈한 못된고양이 매장은 홈플러스 1층에 약 20평 규모로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고객들의 매장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못된고양이는 오픈 기념으로 올여름 유행 상품인 형광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못된고양이 홈플러스 간석점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증정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