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노사, 2019년 임금협상 조인식 개최…마세라티, 신세계百 대구점에 불가리 협업 쇼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노사, 2019년 임금협상 조인식 개최…마세라티, 신세계百 대구점에 불가리 협업 쇼룸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노사, 2019년 임금협상 합의안 조인식 개최

쌍용자동차는 16일 오전 평택 본사에서 노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임금교섭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와 정일권 노동조합위원장이 참석, 임금협상 합의서에 서명했다. 앞서 쌍용차는 1~2일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찬반투표를 거쳐 74.6%의 찬성률로 합의안을 가결,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2019년 임금 협상을 최종 마무리 지은 바 있다.

쌍용차 노사는 지난 2010년 이후 10년 연속 무분규로 교섭을 마무리지은 가운데, 하반기 생산·판매 증대와 경영효율 개선에 전념하기로 했다.

마세라티, 신세계百 대구점에 불가리 협업 쇼룸 오픈

마세라티는 오는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1층에서 '마세라티X불가리(MaseratiXBulgari) 모바일 쇼룸'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쇼룸에는 럭셔리 SUV 르반떼를 비롯해 마세라티와 불가리가 협업해 만든 시계 ‘옥토 마세라티 컬렉션’과 ‘옥토 컬렉션’을 함께 전시, 차량과 시계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르반떼를 시승해 볼 수 있다. 르반떼 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핸디 선풍기를 증정하며, 고객 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3단 우산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계약 고객에는 마세라티 보스턴백이 주어진다.

마세라티는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여행용 파우치를, 고객 카드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불가리 스마트폰 링홀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8월호 발간·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8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위드 한성 8월호 테마는 'Time to recharge your mind'로, 여름 휴가시즌과 함께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담겼다.

특히 휴가 비용 줄이기와 휴가 후유증 극복하기 등 다양한 팁과 함께 현대인들의 새로운 뇌 휴식법인 이른바 ‘멍 때리기’의 장점과 방법을 알려준다. 여기에 벤츠 S560 4매틱 롱모델 소개와 여름철 차량 관리법 등의 유용한 정보도 담았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샷을 남기면 참가 등록이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