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아시아나, 인천~뉴욕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티웨이항공, 하반기 대만 노선 확대 박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아시아나, 인천~뉴욕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티웨이항공, 하반기 대만 노선 확대 박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 인천~뉴욕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실시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1월 인천~뉴욕 노선을 증편하는 기념으로 뉴욕 주요 관광지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항하고 있는 인천~뉴욕 노선에 11월 24일부로 21시 50분 출발 야간 항공편을 증편한다. 특히 해당 노선에 최신예 A350 항공기를 투입, 장거리 여행객들의 편의를 증진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사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해당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뉴욕 투어버스 더 라이드(THE RIDE) △원월드 전망대 △엠파이어 아울렛 이용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뉴욕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은 오는 20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오는 19일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이벤트 참여 주요 여행사 22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스마트 한가위 페스티벌 이벤트 오픈

이스타항공은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9월 특가 이벤트인 '스마트 한가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가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 출발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국내선 4개 노선과 국제선 24개 노선에 대해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기준으로 국내선 1만2700원, 국제선 4만5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스타항공은 귀성객으로 붐비는 추석연휴 기간인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김포~제주, 부산~제주 2개 노선에 대해 각각 왕복 5편, 3편을 증편 운항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하반기 대만 노선 확대 박차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김해공항을 통한 신규 노선 취항을 이어가며 하반기 노선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6일 부산~가오슝 노선을 시작으로, 12일 부산~타이중 노선에 신규 취항해 지방공항을 통한 새로운 하늘길을 순차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이번 노선 추가 취항을 통해 국내 항공사 중 가장 많은 7개의 한국~대만 노선을 운영하게 됐다. 이를 통한 다구간 여정의 스케줄 운영도 가능해 고객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부산발 국제노선도 기존 4개(다낭, 하노이, 오사카, 타이베이)에서 6개 노선(공동운항 포함)으로 확대 운영돼 김해공항 내 국제선 점유율도 높아지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하반기부터 동남아,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의 노선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