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틱톡과 손잡고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틱톡과 손잡고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함께 촬영 후 ‘틱톡 업로드’…추첨통해 경품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16일 자사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유기동물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휴가철에 맞춰 반려동물 유기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올바른 동물 보호 문화를 형성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최대 1000만원을 동물단체 '카라'에 유기동물 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틱톡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스티커와 필터를 활용한 촬영만 하면 된다. 그 뒤 '#평생함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틱톡과 아지냥이 어플에 업로드하면 완성된다.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반려동물 패키지 괌 여행 이용권', 2등 10명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산책 유모차', 참가상 200명에게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이 들어있는 '아지냥이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후원도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CSV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