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온라인 선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온라인 선발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1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컬러피커 야상형 단체
컬러피커 야상형 단체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온라인 선발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19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사이트에서 신상 다운점퍼 선발매를 시작한다.

이번 뉴발란스 키즈의 신상 다운점퍼는 경량 다운백을 사용해 무게는 가볍고 따듯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키즈 프리즘’ 다운점퍼를 업그레이드 한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인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다. 

스노우 사파리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조끼가 점퍼와 세트로 구성돼 봄, 가을에는 조끼만 따로 착용하고 한겨울에는 아우터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조끼의 한 면은 점퍼와 컬러를 맞춘 베이직한 플리스 소재고 다른 한 면은 양털 같은 덤블 소재를 사용해 트렌드도 함께 잡았다.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가성비와 색감을 모두 잡은 컬러피커 다운은 아이보리(차콜), 퍼플(핑크), 민트(핑크), 카키(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다. 겉면은 활동감 있는 절개형, 안쪽은 야상형으로 디자인해 하나의 점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의 이번 다운점퍼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6일까지 뉴발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갭, 브랜드 론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갭(GAP)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69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갭’은 영어 단어 GAP을 브랜드명으로 채택했다. ‘세대간의 격차’라는 본래의 의미와 달리 진보와 포용 정신을 강조하고 추구해왔다. 갭은 50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이 브랜드 정신을 이어오고 있다.

갭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랜 기간 갭 브랜드를 대표해 온 ‘데님 컬렉션’과 ‘로고 컬렉션’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행사 기간 할인 판매한다. 50주년 데님 컬렉션은 ‘우리 모두의 데님이 온다(It’s Our Denim Now)’라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더욱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세대별 다양한 취향을 겨냥해 여러 스타일과 핏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갭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로고 컬렉션은 50주년을 맞아 티셔츠부터 맨투맨 티셔츠, 다양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성인용과 아동용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갭의 50주년 기념 제품은 전국 갭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데님 컬렉션 제품 1개 구매 시 2만원 할인, 2개 구매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F/W 캠페인 공개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IES)’가 F/W 시즌을 맞아 19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19 F/W 캠페인 ‘질스튜어트 피플(J People)’은 과감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을 통해 질스튜어트가 가지고 있는 예술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JJ장식백, 하트베루 라인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는 쇼퍼홀릭, 페이퍼백 라인과 지갑 라인 페이퍼월렛, 그리고 에어팟케이스 등을 통해 다가오는 신학기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아이템 페이퍼백과 쇼퍼홀릭 라인은 넉넉한 사이즈와 수납공간,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용성이 높아 여대생이나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에게 제격이다. 뉴 페이퍼백 라인은 심플한 쉐입에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까지 어떠한 착장에도 잘 어울려 두루 활용도가 높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F/W 신상품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과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형지엘리트, 고교 패션인재에게 장학금 지원

형지엘리트가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진행된 ‘제4회 이상봉 고교패션컨테스트’를 협찬하고 수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고교패션컨테스트는 패션 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진로를 열어주고, 글로벌 패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고고생 대상 대회다. 특히 이번 제4회 고교패션컨테스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네이버가 후원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신설됐다. 전국 90여개 고등학교, 25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컨테스트는 한글과 환경, 스타일아이콘 등을 주제로 학생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작품을 입은 학생 모델들이 참가하는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홍익대학교 패션대학원장이자 국내 대표 패션디자이너인 이상봉 디자이너와 황재근 디자이너, 방송인 홍석천, 가수 하림, 보이그룹 씨씨(CICI) 등이 참여했다. 

형지엘리트는 양진영 학생(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게 ‘엘리트상’을 수여했으며 상금 100만원과 함께 주최측의 중국 상해 연수를 특전으로 제공했다. 형지에스콰이어는 김윤지 학생(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게 ‘에스콰이어상’을 수여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