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MINI 대구 전시장 리뉴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MINI 대구 전시장 리뉴얼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

기아자동차는 디자인 고급감 강화를 비롯해 고객 선호 편의사양 신규·확대 적용으로 상품성을 높인 '2020년형 스포티지'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형 스포티지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측면·후면 가니쉬 등에 유광 크롬을 적용해 고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좌석에 시트 벨트 리마인더를 기본 적용하고, 운전석 자동쾌적 제어를 신규 적용했다.

주력트림인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고객 최선호 사양인 △1열파워·통풍시트 △2열히티드 시트 △하이패스 시스템(ETCS) 등을 기본 적용했다. 더불어 디젤 엔트리 트림인 트렌디에서도 주요 편의사양 패키지인 내비게이션,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패키지 등을 옵션으로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금호타이어, 핑크박스 지원사업 참여

금호타이어는 19일부터 일주일간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핑크박스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핑크박스 지원사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리대, 속옷 등의 보건위생물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금호타이어가 이번에 준비한 핑크박스는 서울 강서교육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약 9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소녀들의 핑크빛 미래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핑크박스는 일명 '깔창 생리대' 이슈 이후 2016년 정서적 소외 문제를 경험하는 있는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권 보장 및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고자 마련됐다.

오선근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지난해부터 핑크박스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금호타이어는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교육기부활동 등 매년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사회 각층의 기부문화 확산을 도모해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많은 기업 및 개인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서 쿨 서머 캠프 개최

쌍용자동차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이 마련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무더운 여름을 떠나 보내는 쌍용패밀리데이 이벤트 '아듀 쿨 서머 캠프'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아듀 쿨 서머 캠프는 LED 한지 전등갓 만들기와 물풍선 던지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채워졌으며, 버블매니아와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전용풀에서 시원한 물놀이 후 허기를 채워 줄 치킨텐더와 치즈스틱, 시원한 음료 등 맛있는 간식도 제공됐다. 이 외에도 한국과 프랑스, 미국 등 다국적 뮤지션들로 구성된 8인조 글로벌 버스킹 밴드 ‘어디든 프로젝트’의 미니콘서트가 열렸다.

한편 쌍용패밀리데이 이벤트는 쌍용차 고객 누구나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예약은 오토캠핑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MINI 코오롱 모터스, 대구 전시장 리뉴얼 오픈

미니(MINI)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대구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 대구 전시장은 연면적 689.4㎡(약 209평)에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1층은 고성능 JCW 차량이 전시돼 있는 JCW 존과 고객 대기 공간인 허브 존이 마련됐다.

2층에는 미니 3도어부터 미니 컨트리맨에 이르기까지 주요 모델을 위한 전시 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 그리고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및 야외 테라스 등이 조성됐다. 특히 미니 대구 전시장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고객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상담 공간을 배치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니 대구 전시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차량 시승의 기회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SNS를 통해 진행되는 미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미니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비롯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