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집닥, 인테리어 고객 대상 집닥맨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야놀자, 9월 황금연휴 맞이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집닥, 인테리어 고객 대상 집닥맨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야놀자, 9월 황금연휴 맞이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집닥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조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집닥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집닥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조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집닥

집닥, 인테리어 고객 대상 집닥맨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은 집닥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집닥맨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조사 결과를 20일 공개했다.

집닥맨은 인테리어에 대해 잘 모르거나 물리적으로 공사현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집닥이 도입한 서비스로, 평균 10년 이상의 인테리어 베테랑 전문가가 고객 대신 현장을 방문해 시공 단계별로 체크하고 각종 이슈사항을 해결하는 중재자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집닥맨 만족도 조사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집닥을 통해 시공을 완료한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실행됐으며 서비스 현황을 점검하는 동시에 개선점을 찾아 보완하기 위해 진행됐다.

집닥 서비스 중 만족하거나 기대되는 서비스에 대한 답변(중복 응답)에 '안심집닥맨'이 62%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안심A/S'(50%)과 '안심품질재시공'(40%)이 뒤를 이었다.

또한 친절도, 신속성, 전문성 등을 종합해 '집닥맨의 역할이 공사 품질에 도움을 주었나'에 대한 질문에는 '그렇다'가 78%, '보통'이 17%, 5%는 '모르겠다'라고 응답했다.

인스테리어, 오는 22일 SK스토아 방송 통해 고객 혜택 강화

인테리어 책임중개 O2O 플랫폼 인스테리어는 오는 22일 홈쇼핑 방송 SK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남을 가진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인스테리어가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무료 견적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 O2O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홈쇼핑은 SK 스토아에서 오는 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인스테리어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 및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을 경우,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홈쇼핑 방송을 본 고객이 요청할 경우,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인테리어 견적부터 시공/AS까지 전반의 과정을 고객에게 가이드 하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번 방송을 보고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또는 하이브리드 쿡탑이 제공되며, 상담만 신청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야놀자, 9월 황금연휴 맞이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9월 황금연휴를 맞아 '초특가 슈퍼위크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9월 15일까지 추석 연휴기간(9월 6일-15일)에 예약 가능한 국내 및 해외숙소를 최대 74% 할인 판매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등 국내 인기 호텔과 리조트는 최대 74%, 하이안 비치 호텔 앤 스파, TMS 호텔 다낭 비치, 다낭 골든 베이 등 해외 인기 호텔은 최대 58% 할인 판매된다. 국내 펜션,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최대 38% 가격을 내렸다.

더불어 야놀자는 슈퍼위크를 기념해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하는 '대박기원 경품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야놀자 앱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6일 야놀자 광고모델 육성재가 진행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와의 콜라보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댓글 이벤트, 서프라이즈 특가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누리가격비교, '추석 선물대전'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 15일까지 에누리 모바일 앱을 통해 쇼핑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34WK500, 도서문화상품권, 음료쿠폰 등 총 61명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토끼가 숨어있는 달을 찾으면 당첨자에게 햄버거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한 e머니 5800점을 제공한다.  

추석선물 타임특가도 진행된다. 오는 9월 5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그릭슈바인 2호 햄 선물세트, 농협한우 선물세트, 해피머니상품권 등 추석선물이 한정 판매된다.

여기어때, 숙소 자체가 여행 목적이 되는 국내 이색숙소 10선 공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국내 이색 숙소 10선'을 20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제주 핀크스 포도호텔 △양평 생각속의집 △정선 드위트리 펜션 △제주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가평 캠프통아일랜드 △대부도 걸리버여행기 △안동 전통리조트 구름에 △서울 락고재 △용산 눅서울 △종로 낙원장 등을 우리나라 10대 이색 숙박시설로 발표했다.

여기어때 구성원으로 이뤄진 400여 여행전문가 대상의 설문으로 선정된 결과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