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노스페이스, 가을 신학기 맞아 ‘백팩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노스페이스, 가을 신학기 맞아 ‘백팩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노스페이스 스테디셀러 ‘빅 샷’ 착장 이미지
노스페이스 스테디셀러 ‘빅 샷’ 착장 이미지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가을 신학기 맞아 ‘백팩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일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팩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제품이자 뉴트로(New+Retro) 열풍에 따라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빅사이즈 백팩 ‘빅 샷’을 비롯해 ‘필(必)환경’ 트렌드에 발맞춰 플라스틱 리사이클 원단을 적용하여 탄생한 ‘샷 팩’ 등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빅 샷(BIG SHOT)은 제품 전면의 데이지 체인에 카리비너(Carabiner)를 연결해 추가 수납은 물론 아웃도어 고유의 느낌까지 포인트로 줄 수 있다. 착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수납 공간과 어깨 피로도를 줄여주는 플렉스벤트(FLEXVENT) 멜빵을 사용했으며, 땀이 나기 쉬운 부분인 어깨 끈과 등판 부분에는 에어 매시 소재를 적용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샷 팩(SHOT PACK)은 500ml 플라스틱병 약 18개를 재활용해 탄생한 친환경 제품이다. 대표적인 헤리티지 제품인 ‘빅 샷’과 ‘핫 샷’의 고유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외형에 가방 전면의 스트링과 지퍼에 달린 빅사이즈 로고 스트랩이 트렌디함을 더했다. 핫 샷(HOT SHOT)은 깔끔하고 간결한 외부 디자인에 내부 노트북 포켓 및 외부 사이드 포켓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적용해 직장인의 데일리 백팩으로도 손색없다. 수납량이 많아도 가방 외부 양측의 스트링을 조절해 고유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 오이아우어, 가을·겨울 시즌 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는 올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인 ‘소프트 레트로(Soft Retro)’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한편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인 취향과 가치를 반영, 재해석했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프랑스 파리 호텔의 타일과 패브릭의 컬러 및 패턴에서 영감 받아 다양한 상품에 적용했다.

오이아우어는 대표 상품으로 언밸런스 기장의 톤 다운된 옐로우 컬러 원피스를 선보였다. 허리선의 스트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딱 맞게 또는 루즈하게 핏 조절을 가능하게 했다. 소매 주름의 볼륨과 소매 끝에 달린 단추들을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높였다.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및 단추 디테일을 강조한 셔츠도 내놨다. 오버사이즈 셔츠는 이태리 수입 코튼 소재로 제작해 고급스러우면서 부드러운 촉감이 인상적이다. 소매와 뒷판을 톤온톤 컬러 블록으로 디자인했고, 긴 기장감과 주머니를 달아 미니 원피스로 활용토록 했다. 단추 디테일을 강조한 셔츠는 일반적인 앞 여밈을 할 경우, 오버사이즈 핏으로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앞판의 절개선에 있는 단추를 여미면 허리에 맞는 실루엣으로도 입을 수 있다. 화이트 스티치와 소매의 로고 자수 포인트도 눈에 띈다.

레노마골프, 5가지 콘셉트와 감성 담은 2019 FW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새로운 콘셉트와 감성으로 무장한 2019 F/W를 20일 공개했다.

레노마골프가 최근 선보인 이번 FW는 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현대적 감성이 조화를 이뤄 기존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네오 퍼포먼스 1 & 2, 네오 스포티즘, 콘트래스트 블록, 유틸리티 등 총 5가지 콘셉트로 구성하고 있다.

네오 퍼포먼스 1은 V라인과 에어메쉬에서 받은 영감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것으로, 기능적인 절개 라인과 절제된 배색 디테일이 돋보인다. 네오 퍼포먼스 2는 미래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샤이니 소재와 디자인 믹스로 입체적인 핏과 보온성, 스트레치성을 강조했다.

네오 스포티즘은 트렌디한 색상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결합했다. 볼륨감 있는 기능성 소재를 통해 시크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콘트래스트 블록은 V라인과 니트 배색 테이프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유틸리티는 실용적인 디테일을 강조한 것으로, 모던함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FW 콘셉트는 상품뿐만 아니라 매장 인테리어에도 적용되며 최근 오픈한 도산대로점을 시작으로 향후 신규 오픈 매장에 반영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