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 색조 화장품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 색조 화장품 확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8.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색조 시장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 ⓒLG생활건강
색조 시장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할 것으로 전망된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 색조 화장품 확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벨벳 립 루즈’는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 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까지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스퀘어 타입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럭셔리 화장품의 이미지를 높였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고보습 에너지로 피부의 수분을 꽉 잡아줄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한 병(30ml)의 고보습 유효성분과 특허 성분을 담아 오래가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미스트 제품이다.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과 유사한 ‘세라풀 콤플렉스™’가 19,000PPM 함유되어 유난히 건조하거나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한 고보습 에너지로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미세한 안개 분사력을 결정짓는 인피니트와이드60 기술이 적용돼 미세하고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하며, 뭉침 없는 고운 안개 분사 입자가 회오리를 돌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셀베리어, ‘토.닦.토.닦 기획 세트’ 한정 판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CELLBARRIER)’가 오는 9월 1일까지 셀베리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여름철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닦.토.닦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기획 세트는 ‘시카엔 릴리프 토너’ 정품 2개와 ‘시카엔 마일드 클렌징 젤’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정가보다 35% 이상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자연 유래의 ‘귤껍질추출물, 편백잎추출물’로 이뤄진 셀베리어만의 특허 성분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를 함유해 피부의 민감도를 낮춰주는 수분 진정 토너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 제형이 피부결을 산뜻하게 정돈시켜주고,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이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진정 효과가 배가되는 ‘시카엔 마일드 클렌징 젤’은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의 pH 균형을 유지시켜줘 자극과 손상을 최소화 해준다.

맥스클리닉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출시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1200개 히알루로닉 콜라겐 침 제형으로 유효성분 흡수를 높인 MTS 스페셜 홈케어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히알루로닉 콜라겐앰플(10ml)과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90㎎×8ea), 롤러 스틱 1개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 깊숙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진피침투 스킨케어’로 인기를 얻은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의 상위 라인이다.

새로운 성분과 더 강력해진 히알루론산 콜라겐 물광 침 제형이 안전하게 진피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 시키고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링클리스 메조체인지 프로그램’은 8주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영양 흡수 집중 케어 세트다. 피부전문기관의 피부재생 프로그램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MTS) 원리를 본 따 만들어진 제품으로 롤러의 미세한 물광 침 제형이 피부표면에 자극을 주어 앰플 성분이 직접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길을 만들어준다. 기초제품이 피부에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홈케어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는 맥스클리닉이 최초로 개발한 100% 피부 구성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 히알루로닉 콜라겐 침 제형이 특징이다. 롤러로 1회 회전 시, 모공의 1/6 크기로 최대 1200개의 물광 침 제형이 피부를 자극해 유효 성분 흡수를 돕는다. ‘골드 히알루로닉 롤러’의 침 제형은 금속침으로 된 일반 롤러와 달리 피부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유효성분이 진피까지 전달되며, 특히 1회용으로 멸균 포장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히알루로닉 콜라겐 앰플’은 피부에너지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황금인삼’을 담았다. ‘황금인삼’은 면역력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컴파운드K 함유량이 일반 홍삼보다 9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속 콜라겐과 동일한 타입의 진피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그 외 4종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주며, 진정효과에 탁월한 10종의 시카 약초 성분을 담았다.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 기념 명동 거리 컬러마스크 이색 프로모션 ’팩밍아웃’ 진행

유니크 프리미엄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자신 있게 본인의 본 모습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팩밍아웃’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9일 명동 거리에서 가두 퍼포먼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명동에 위치한 4층 규모의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명동 플래그십 1주년을 기념해 ‘자신을 드러내라, 비브라스 컬러마스크로 팩밍아웃!’이라는 테마로 명동 거리 일대의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당일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인근 거리에서는 일명 ‘광채컬러마스크팩’이라 불리는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착용한 모델들의 행진 퍼포먼스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리플렛 지참 고객들이 매장 방문 시, 비브라스 컬러 마스크팩 1매를, 리플렛 지참 구매고객에게는 비브라스 MOTD립글로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명동 거리 퍼포먼스 당일, 비브라스 매장 내에서 광채 컬러마스크팩 가면을 쓰고 팩밍아웃 멘트와 함께 이벤트 참여샷을 올리는 팩밍아웃 캠페인 현장 응모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비브라스는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SNS 채널에서 컬러마스크 팩밍아웃 온라인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비브라스 ‘팩밍아웃’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들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컬러 마스크팩(4종 중 랜덤 1매)을 수령할 수 있으며,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부착한 채 자신만의 재미있는 비밀을 표현할 수 있는 멘트를 든 모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지원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