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NH농협은행과 손잡고 ‘방카슈랑스’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NH농협은행과 손잡고 ‘방카슈랑스’ 판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NH농협은행 영업지점서 판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22일 NH농협은행과 방카슈랑스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NH농협은행 지점에서도 이날부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일시납/적립형)'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배당 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다양한 ETF(상장지수펀드)에 쉽고 편리하게 장기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 펀드 선택부터 변경까지 전문 투자자문사의 자문에 따라 포트폴리오 단위로 이뤄져 효율적인 분산투자가 가능하고 관리의 편의성·전문성을 높였다.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일시납 가입 시 1000만원 이상, 적립형 가입 시 10만원 이상 부터다. 

3년 이상 지난 계약은 계약자적립금을 일반계정(금리연동형)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사전에 설정한 목표수익률(105~200%) 도달 시 채권 ETF재간접형 펀드로 자동변경해 보다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고객은 가입 시 삼성자산운용에서 추천하는 ETF 투자전략 안에서 본인의 투자성향을 선택해 총 6가지 중 1가지 유형의 'ETF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는다. ETF 모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ETF펀드들은 삼성자산운용에서 경제상황을 반영해 제공하는 ETF 자문에 따라 분기별로 투입비중이 자동 변경된다. 

방경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CSO(최고영업책임자)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고객은 물론 제휴사에도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들로 NH농협은행을 포함해 올해 총 2건의 신규 방카슈랑스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특히 당사의 ETF변액보험은 고객이 자산을 장기간 쉽고 편리하면서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한 상품"이라면서 "효과적인 자산관리 솔루션을 찾는 NH농협은행 고객들에게 적절한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