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플러스, ‘삼양 국민짜장’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플러스, ‘삼양 국민짜장’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아이들이 ‘삼양 국민짜장’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삼양식품과 ‘삼양 국민짜장’ 판매

홈플러스는 삼양 국민라면에 이어 대표 외식 메뉴 중 하나인 짜장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삼양 국민짜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양 국민짜장은 ‘삼양 국민라면’에 이어 국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삼양식품과 진행한 두 번째 협업으로 맛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수차례 테스트를 거쳤다.

가격은 2000원(5개입)으로 유통 과정과 진열 방식을 간소화해 비용을 낮추는 연중상시저가(EDLP·Every Day Low Price) 정책을 통해 저렴하게 구성했다. 또한 디자인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레트로 감성을 더한 패키지로 구성해 원가를 절감하며 가성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처음 선보인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판매량이 약 43만개를 넘어서는 등 짜장라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삼양 국민라면과 마찬가지로 기존 라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구매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깊은 짜장소스의 맛을 구현했다. 특히 일반 분말스프가 아닌 춘장의 비중을 늘린 액상스프로 깊고 진한 짜장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KGC인삼공사,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 진행

KGC인삼공사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더운 날씨 속 이른 추석을 앞두고 제품의 보관과 배송이 용이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석 선물로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KGC인삼공사는 가격 및 제형 등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마련했다.이와 함께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추가 증정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초기인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이후에도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칼스버그, 2019 송도맥주축제 참가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2019 송도맥주축제’에 지난달 출시한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이하 칼스버그)가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17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다. 지난달 ‘오늘보다 더 좋은 맥주,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는 칼스버그 그룹의 철학을 담아 맛·패키지를 개선해 새롭게 출시됐다. 

칼스버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한다. 홍보 부스를 설치해 칼스버그 생맥주를 판매하고, 칼스버그 로고가 그려진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송도맥주축제는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NS홈쇼핑, ‘마이밀 뉴Nu프로틴’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의 론칭 방송을 오는 25일 아침 8시 50분 편성했다. 

이날 방송 중 마이밀 뉴Nu프로틴 구매 시 기본 구성은 플레인맛 2통과 호지차맛 2통이다. 론칭 기념 혜택으로 플레인맛 1통과 호지차맛 1통을 더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은 고함량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1회분에는(성인 기준 2포) 20g의 고함량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이는 쇠고기 등심 약 310g 혹은 우유 1.7리터,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양이다. 소화 흡수를 고려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대 5로 배합돼 있어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BCAA)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도 포함돼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 맛이 있다. 스틱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