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온전한 휴식·대화의 공간을 ‘신혼가구 신상품’ 출시…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 동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온전한 휴식·대화의 공간을 ‘신혼가구 신상품’ 출시…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 동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고객을 위한 침대, 소파, 드레스룸, 서재 등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고객을 위한 침대, 소파, 드레스룸, 서재 등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한샘, 가을 결혼시즌 앞두고 신혼가구 신상품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고객을 위한 침대, 소파, 드레스룸, 서재 등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혼가구 신상품은 신혼부부의 집이 온전한 휴식과 대화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침실은 '호텔식 인테리어', 거실은 '홈카페형 인테리어'를 주제로 마련됐다. 특히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세라믹', 자체 복원 기능이 있는 '페닉스' 등 기능성 신소재들이 사용됐다.

색상은 호텔스타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두 가지로 출시한다. 내추럴 호텔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네스트 오크', 세련된 모던 호텔스타일의 '글레드 그레이'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호텔식 인테리어에는 '유로 502' 침대를 선보였다. 이는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호텔 침실처럼 통일성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무드조명, 핀조명 등 간접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휴대폰 충전 및 전자기기 사용을 위한 USB 포트가 있어 기능성 호텔 침대의 모습을 갖췄다.

거실은 부부가 소통할 수 있는 홈카페 스타일로 꾸몄다. 상대적으로 좁은 신혼부부의 거실을 넓어보이게 하는 것에도 중점을 뒀다.

'유로 404 네스트 소파'는 따듯한 느낌의 패브릭 소재가 적용됐다. 장식적인 요소를 줄인 모던스타일 디자인으로 다른 가구와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도 적용됐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 동참

전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발표한 '에너지효율 혁신전략'과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들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전자랜드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일반·드럼), 냉온수기(저장식·직수식),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TV, 제습기 총 10개 품목의 최상위등급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비용의 10%(가구당 20만 원 한도)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대상 가구는 한국전력공사의 전기요금 복지 할인 가구로, 장애인(기존 1~3급), 국가·5.18 유공자(상이 1~3급), 독립유공자와 유족,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3자녀 이상·대가족(5인 이상)·출산(3년 미만) 가구, 사회복지시설, 생명유지장치 사용 가구 등이다.

환급을 원하는 가구는 오는 11월 15일까지 한국전력에서 '전기요금 복지할인 대상 확인증'을 발급받고, 한국에너지공단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내역 및 영수증 등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은 정부에서 마련한 재원인 300억 원을 소진하면 마감된다. 환급금 정산 및 입금기간은 오는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