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하희라의 ‘히라 앰플’ 단독 론칭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하희라의 ‘히라 앰플’ 단독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히라 샘플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히라 앰플'을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하희라의 ‘히라 앰플’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이 오는 24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배우 하희라의 이름을 내건 ‘히라 앰플(HIRA AMPOULE)’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를 통해 선보이는 히라 앰플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원 제품으로 오랜 시간 악건성 피부로 고민이 많았던 하희라씨가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노팔 선인장의 꽃열매, 부활초, 사하라 사막의 플랑크톤 추출물 등 보습에 효과적인 사막 식물 성분이 77% 농축돼 있어 일명 ‘사막 에너지 앰플’로 불린다. 이외 동백나무꽃, 귤껍질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 증진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발라도 흐르지 않는 제형의 앰플을 특수 펌프캡을 사용해 피부에 분사하면 오랜 시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하희라씨가 직접 출연해 히라 앰플을 소개하고 자신의 악건성 피부 관리 팁과 뷰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화상 환자를 후원하는 한림화상재단에 기부돼 환자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TR’의 ‘염정아 쿠션’ 등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는 등 유명 연예인과 연계한 신개념 뷰티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이번 상품 역시 고객들에게 친숙한 하희라씨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NS홈쇼핑, 추석 맞아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 실시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한가위 쇼핑의 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가위 쇼핑의 습관은 추석을 맞아 음식장만부터 추석 선물까지 평소보다 구매 품목이 늘어나는 만큼 주부들이 더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NS홈쇼핑 TV방송과 T커머스 방송을 보고 1건 이상 구매하면 모바일 앱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0% 할인쿠폰은 모바일 앱 내 TV 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쌀, 보석, 순금, 가전, 서비스 보험 상조, 여행 렌탈 등 일부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는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TV방송과 T커머스 상품구매 2개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자(실 결제금액)를 대상으로 NS홈쇼핑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1건당 판매가 5만원 이상인 상품 구매 시 적용되며 적립금은 오는 10월 1일 일괄 적립되고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 주문과 취소·반품 시 이벤트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앱과 NS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도, ‘만능비빔장’ 누적 판매량 1천만 개 돌파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만능비빔장’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7년 9월 선보인 만능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팔도의 장수 브랜드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의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만들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비빔면’ 액상스프에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골뱅이, 참치 등 어떠한 재료와도 잘 어울린다. 휴대성이 높은 40g들이 파우치형에서 지난 1월에는 튜브형인 ‘만능비빔장 시그니처’로 용기를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0만개 달성에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도 크게 작용했다. 1~2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하게 음식을 준비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 해외여행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며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필수템’으로도 인기가 높다. 실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7~8월의 경우 월 판매량이 70만 개에 이른다. 지난해와 비교해 상반기에만 92% 이상 성장했다.

최근에는 편의점과 함께 만능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내놓으며 브랜드를 또 한 번 확장했다. ‘팔도비빔장 삼각김밥’과 ‘팔도비빔장 김밥’ 2종은 비빔장 소스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한 끼 식사로 좋다.

bhc치킨, 사이드 메뉴 ‘뿌링핫도그’ 출시

bhc치킨이 신메뉴 ‘뿌링핫도그’를 23일 출시한다. 

뿌링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인기 간식인 핫도그를 bhc치킨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메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뒤 그 위에 블루치즈, 체더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중독성이 강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다.

특히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해 품격 있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다.

bhc치킨은 뿌링핫도그 출시를 계기로 ‘치킨이 더욱더 맛있어지는 bhc치킨의 사이드 메뉴’라는 콘셉트를 더욱 공고히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치킨 한 마리 메뉴와 뿌링핫도그와의 다양한 조합을 이루는 세트 메뉴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번 사이드 메뉴의 차별화를 통한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트박스, 창립 35주년 기념 ‘350원 특가’ 판매

국내 대표 디자인 리테일 전문 기업 아트박스가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23일부터 9월 3일까지 약 열흘간 다채로운 ‘아트박스 35주년 기념 생일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23일부터 29일까지 5일(주말 제외)동안 온라인 아트박스몰에서는 ‘350원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3시간 단위로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8월 29일 오후 4시 특가 상품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가 종료된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2018년 아트박스 최고의 판매작이었던 ‘말하는 펠리칸’ 인형을 비롯 아트박스 인기 캐릭터 ‘갈라파고스 프렌즈’ 디자인 상품, 생활용품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창립 35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이번 특가 상품들은 모두 350원에 구매 가능하며 무료배송이 지원된다.

이외에도 온라인 아트박스몰에서는 오는 9월 3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쿠폰팍도사’, ‘뽑뽑뽑 친구들’을 통해 다양한 쿠폰팩과 꿈캔디도 제공된다. 꿈캔디는 아트박스 마일리지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아트박스 35주년 기념 생일빵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아트박스는 오는 9월 1일까지 매장 내 제품 최대 35% 할인과 동시에 일부 인기 품목을 35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 연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아트박스 매장 방문 후 ‘생일빵’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아트박스는 인증샷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