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 ‘펫터파크’ 참가…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 ‘펫터파크’ 참가…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는 국내 최초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인 '펫터파크'에 참가해 펫팸족을 만난다고 23일 밝혔다. ⓒ신일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는 국내 최초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인 '펫터파크'에 참가해 펫팸족을 만난다고 23일 밝혔다. ⓒ신일

신일,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 '펫터파크' 참가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는 국내 최초 반려견 워터파크 페스티벌인 '펫터파크'에 참가해 펫팸족을 만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능동어린이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이에 신일은 행사기간 동안 체험 부스를 마련해 퍼비의 △스파&드라이 △자동 발 세척기 △돌봄이 로봇 페디 △향균탈취 휘산기 등과 함께 무선청소기를 전시하고,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목욕과 드라이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욕조 형태의 '스파&드라이'와 반려동물의 발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를 비치하고,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펫터파크를 찾은 반려가족들은 워터풀과 체험 프로그램 이용 후 목욕 및 위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오는 25일에는 유기견의 이야기를 담은 도서 '괜찮아요'의 저자이자,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 한 만화가 권태성이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출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팬텀Ⅱ'의 핵심기능은 유지하되,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춰 가성비를 높인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팬텀Ⅱ 코어는 총 16만 대가 판매된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Ⅱ의 일부 기능을 덜어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내놓은 모델이다.

이는 월 렌탈료 6만 9500원(59개월 기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납금(150만 원)과 제휴카드(전월 실적 70만 원 기준)를 이용하면 월 렌탈료가 2만 2500원까지 낮아진다. 월 렌탈료 8만 9500원(59개월 기준)이던 팬텀Ⅱ와 비교해 고객들의 가격 부담이 낮아졌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핵심이 되는 마사지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으로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를 비롯해,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를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이 적용됐다.

무중력,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16가지가 탑재됐다.

팬텀Ⅱ 코어는 오는 25일 오전 7시 50분 현대홈쇼핑과 같은 날 오후 7시 25분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경동나비엔, MBC 건축박람회서 사물인터넷 기반의 생활환경 솔루션 선봬

경동나비엔은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한 나비엔만의 홈 IoT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51회를 맞이한 MBC 건축박람회는 동아전람의 주최로 지난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건축 시장의 트렌드와 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전시회인 만큼, 올해도 약 8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 '하나의 시스템으로 이어지는 공간, 우리 가족이 누리는 깨끗함과 따뜻함을 편리하고 안전하게'라는 콘셉트로,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경동나비엔 기술력의 지향점을 선보인다.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 시스템, 홈IoT 등 각각의 제품이 유기적으로 연동되며,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환경을 스스로 구현하는 나비엔의 사업 방향을 한눈에 선보이고자 하는 목표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에어원 청정환기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이 제품들이 사물인터넷(IoT)을 기반으로 연동되는 모습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LG전자, 가전관리 'LG 씽큐' 앱에 음성인식 추가

LG전자는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달 중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의 음성인식 기능을 넣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무선인터넷(Wi-Fi)이 탑재된 생활가전 전 제품이 스마트폰을 통해 음성으로 제어하는 게 가능해진다.

국내 가전업체 가운데 가전관리 앱에 음성인식 기능을 추가한 것은 LG전자가 처음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씽큐 앱의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해 가전제품을 제어하는 것만 아니라 제품 상태를 파악하고 기능이나 고장 여부를 물어보고 생활 팁까지 얻을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씽큐 앱의 음성인식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가전관리 앱을 보다 강화하는 것에 맞춰 기존에 LG 스마트씽규로 사용하던 앱 명칭을 올해 10월부터는 LG 씽큐 앱으로 변경하기로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