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이스타항공, 매달 취항 노선 추천 ‘월간 이스타’ 신설 운영…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이스타항공, 매달 취항 노선 추천 ‘월간 이스타’ 신설 운영…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매달 취항 노선 추천 ‘월간 이스타’ 신설

이스타항공은 매달 취항하고 있는 노선 중 시즌과 트렌드 등을 고려해 여행하기 좋은 노선을 추천하고, 여행준비부터 현지정보와 관련 이벤트를 제공하는 '월간 이스타'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8월 게시되는 첫 번째 월간 이스타 9월호 추천 취항지로는 중국 상하이가 선정됐으며, 이스타항공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상하이 방문을 위한 비자발급 정보를 비롯해 추천 명소와 노선 관련 이벤트 등을 소개한다.

또한 월간 이스타를 통해 이스타항공과 제휴된 호텔, 렌터카, 현지투어 플랫폼까지 연계해 여행 계획을 한 번에 짤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스타항공은 이달 31일까지 상하이 노선을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30명에게 상하이 여행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

대한항공은 지난 22일 충청남도 목천읍 서리에서 대한항공 소속 배구단 점보스 선수들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활동은 비용 문제 등으로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이 제대로 된 집에서 살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이 무보수로 설계와 노동을 통해 집을 지어주는 전세계적 공동체 봉사 프로그램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봉사활동에 건축비 지원 외에도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소속 선수 20명과 임직원 및 가족 약 20명이 직접 동참해 벽돌 나르기, 지붕 올리기, 목조 작업, 단열재 붙이기 등을 도왔다.

한편 대한항공은 하늘사랑 영어교실, 1사 1촌 운동 등 다양한 사회적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부산 출발 동남아 노선 ‘이 주의 특가’ 제공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까지 대구와 부산에서 출발하는 동남아 노선을 대상으로 8월 4주차 '이 주의 특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대구/부산~하노이 7만8900원 △대구~세부 8만3900원 △대구~다낭 9만26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노선별로 일자가 상이하다. 대구~하노이/다낭 노선은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구~세부 노선은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부산~하노이 노선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항공권 구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