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2019’ 현장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카드,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2019’ 현장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 워터 및 맥주 이벤트 및 게임 진행…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BC카드
ⓒBC카드

BC카드는 26일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2019' 개최를 맞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2019'는 '테마파크형 뮤직 페스티벌'로 메인스테이지 외 다양한 놀이기구, 서커스단 공연, 예술작품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첫 개최하는 행사로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한다. 

BC카드는 국내 카드사 단독으로 메인 결제 스폰서로 참여한다. 

BC카드는 이를 기념해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BC페이북 QR결제 체험존'을 운영하고 경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BC페이북 QR결제 체험존'에서는 QR결제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네랄워터를 100원에 고객당 1회 한정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테라 맥주를 50% 할인해 2500원에 제공한다. 

또한 QR결제 고객 대상으로 간단한 게임도 준비했다. 그림판에 있는 BC카드 로고를 찾은 고객 대상으로 △VIP업그레이드 밴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5000원 이용권 △BC카드 야광팔찌 등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에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2030고객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면서 "향후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에 따른 맞춤형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BC카드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