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홈쇼핑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홈쇼핑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품질과 안전성에 신경 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품질과 안전성에 신경 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품질과 안전성에 신경 쓴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의 가장 큰 특징은 '통몰드 방식'으로 제조한 라텍스(천연고무 원액 함유율 93% 이상) 탑퍼를 적용한 점이다. 통몰드 제조 방식은 전용틀에 원액을 부어 한 번에 하나씩 생산하는 방식으로 라텍스를 잘라서 이어 붙이는 '슬라이스 방식'과 비교해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는 품질과 안전성이 탁월한 제품으로, 독일 친환경 평가연구소 ECO 인증(eco-INSTITUT Germany GmbH)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안전기준준수 생활용품 인증을 받았다. 지난해 이슈가 되어온 라돈 및 방사능 관련해서는 한일원자력, 방사능분석센터 등 전문 검사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이 제품은 서로 다른 탄성을 지닌 2종의 독립 스프링을 신체 하중에 따라 7개의 영역으로 배열한 'Advanced 7존 듀얼 독립스프링'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자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탄탄하게 지지해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웅진코웨이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3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년(6년 렌털 기준)에 한 번 라텍스 탑퍼를 무료로 교체해줘 새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통 라텍스는 원재료가 고무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단단해지거나 모서리부터 부서져 가루가 되는 경화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털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를 통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 네이버 웨일과 'LG 듀얼 스크린' 생태계 확장 가속도

LG전자는 27일 네이버와 협업해 네이버의 웹 브라우저 '웨일'(Whale)을 'LG 듀얼 스크린'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에 최적화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웨일 브라우저를 기본 탑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웨일은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데 최적화된 '옴니태스킹' 브라우저로, 하나의 탭에서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화면분할' 외에도 '퀵서치', '사이드바'와 같은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제공하며, PC와 모바일 기기간 동기화 역시 간편하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이 앱 두 개를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과 앱 UI를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한 만큼, 네이버 웨일과의 협업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가 인공지능, 로봇 등 다양한 미래 사업 분야에서 협업을 이어가는 가운데 스마트폰 분야에서의 협력은 이번이 처음이라 의미가 있다.

LG전자는 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처음 공개하는 스마트폰 신제품에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탑재하고 전시회에 참관하는 글로벌 미디어와 관람객들이 LG 듀얼 스크린과 네이버 웨일의 차별화된 사용자경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오는 10월부터 다양한 외국어 버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홈쇼핑 진행

청호나이스는 자사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고 27일 밝혔다.

휘카페-IV 엣지는 카운터탑형 정수기로,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작은 사이즈에 정수, 온수, 냉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추출되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이다. 특히, 이탈리아의 커피전문 기업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에서 휘카페 전용 캡슐을 제작해 7가지 맛으로 제공 중이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현대홈쇼핑 방송은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4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상담예약만 남겨도 마스크팩 한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휘카페-IV 엣지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전원 킨토글라스 3종 세트, 커피캡슐 3박스(90캡슐) 등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생활용품 선물세트 할인 기획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추석맞이 생활용품 선물세트의 중복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 접속하면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 중복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또한 에누리 모바일 앱으로 구매할 시 최대 1.5%의 e머니 적립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