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긴급 배송 서비스 운영

2019-09-09     안지예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긴급 배송 서비스 운영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점에서 오는 10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추석 전날인 11일까지 긴급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각 점포에서 선물세트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점포별 반경 15km내 지역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원 미만 선물세트 구매 고객은 배송비(5000원)를 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목동점, 천호점, 신촌점 등 추석 전날(12일)까지 영업하는 6개 점포의 경우 반경 5km 이내 지역에 한해 근거리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12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추석 전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선물세트를 직접 들고 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정육, 수산물, 과일 등 주요 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주요 제품으로 ‘명인명촌 간장 실속포장 소불고기 세트, 영광 특선 참굴비 세트, ‘산들내음 사과·배·샤인머스켓 세트 등이 있다.

아워홈, 하반기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오는 22일까지 2019년 하반기 인턴 영양사 및 조리사 공개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

인턴 영양사는 식품영양학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졸업한 지원자는 영양사 면허와 조리기능사 자격증 1개 이상을 필수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단, 졸업 예정자는 영양사 면허와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턴 조리사는 조리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조리사 지원자는 조리자격증 1개 이상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인턴 영양사와 조리사 공통으로 위생사 및 식음 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지원자와 학점 우수자,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 서류는 오는 22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일정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태제과, ‘바밤바 흑당버블티바’ 출시

해태제과가 흑당버블티를 더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밤바 흑당버블티바’를 9일 출시한다. 

바밤바의 알알이 씹히는 밤 대신 쫄깃한 펄을 넣고 벌꿀의 달콤함은 흑당시럽으로 더 진해졌다. 아이스바를 한입 먹으면 속을 가득 채운 흑당 시럽이 넘쳐 흐른다. 여기에 버블티의 핵심인 펄까지 들어있어 음료를 얼려먹는 듯 달콤쫀득함이 그대로다.

쫄깃한 식감은 곤약으로 만든 ‘브라운 펄’로 살렸다. 기존 흑당 음료의 ‘타피오카 펄’은 차갑게 얼리면 딱딱해지기 때문. 덕분에 청량감 가득한 쫀득함까지 즐길 수 있다.

물에 깊게 우려낸 뒤 다시 건조시킨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잎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 보다 입자가 더 작아 아이스크림 안에 홍차 향이 고스란히 담겼다. 세계 최대 홍차 생산국으로 품질도 가장 우수한 인도산 홍차라 그만큼 더 진하다.

이디야커피, 앱 통해 ‘이디야 카드’ 선물하면 경품 증정

이디야커피는 추석을 맞이해 자사의 멤버십 앱에서 ‘이디야 카드’를 선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 카드는 이디야 멤버스에서 1만원에서 10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카드로 다른 멤버스 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추석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이디야카드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선물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30일에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470만 명이 이용하는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 카드를 비롯해 매장 밖에서도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이디야 오더’와 음료 스탬프 적립을 통한 무료 음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