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여가 즐기는 고객 위한 ‘고!베케이션:호텔’ 이벤트 실시

9월 15일부터 10월 14일까지…지정 호텔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 할인

2019-09-10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카드는 10일 '고!베케이션:호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베케이션:호텔'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서울은 △워커힐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인천은 그랜드하얏트인천이다. 

또한 강릉은 씨마크, 부산은 △힐튼부산 △파라다이스부산, 남해는 아난티 남해, 제주는 △롯데호텔제주 △히든클리프 제주 등 11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결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당 기간 내 1회 한하며,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베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8월에는 유명 수제 맥주 할인인을 담은 '브루어리' 편이 진행됐었고, 이번 '호텔'편은 두번째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각 호텔별 특색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이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마련됐다"면서 "앞으로도 호텔뿐만 아니라 다이닝,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