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창립 5주년 맞아 기념 감사행사 열어”

영업점 방문 고객 대상 및 임직원 위한 다양한 행사 마련

2020-01-21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JT저축은행이

JT저축은행은 21일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념 감사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우선 JT저축은행은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지점 방문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함께 진행하는 '창립 기념 특별 선물 행사'는 창립 이후 5년간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장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임직원을 위한 창립 기념행사도 진행했다. 전체 임직원 약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등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JT저축은행은 회사 발전에 기여한 분기 우수 사원 및 연간 MVP를 선정하기도 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돼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저축은행이 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