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전시장 오픈

2020-07-27     장대한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격전지로 급부상한 스타필드 하남 내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면적 338.42㎡로 조성돼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다.

해당 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 콘셉트에서 나아가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굿즈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샵 및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 존'(Your Car Hub Zone) 등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신규 오픈한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이 가능하며, 시승 및 계약 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샵인샵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됐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마련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