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온에어

캐릭터 ‘올치’ 등장…보험 솔루션 유쾌하게 제시

2020-08-12     정우교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굿리치

굿리치는 12일 신규 TV 광고 캠페인 '추천합니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험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해결사'라는 콘셉트로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굿리치의 보험 솔루션을 유쾌하게 제시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광고는 보험 이용자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청구', '진단', '조회' 등의 소재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코로나19 등으로 달라진 생활 패턴 등을 반영한 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리치플래닛 남상우 대표는 "그동안 자사 TV광고가 각 서비스별 기능에 집중했다면, 이번 광고는 '모든 보험 고민을 굿리치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내려 노력했다"면서 "보험 가입 고객들이 굿리치 앱을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보험생활을 누려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