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방탄소년단 ‘가을 컬렉션’ 화보 공개

2020-08-12     안지예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휠라, 방탄소년단 ‘가을 컬렉션’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화보 메인 테마는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라는 의미의 ‘Go Beyond’다.

공개된 화보 속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은 붉은 지평선과 같은 배경 아래 휠라의 가을 컬렉션 제품을 입고 등장,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금일 공개된 단체 이미지 외 방탄소년단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추가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내달까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휠라의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가장 트렌디한 무드로 재해석해 한층 새로워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는 브랜드 대표 플리스 재킷인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 2020 버전을 필두로, 포근한 보아 소재를 활용하고 컬러 블로킹을 가미, 간절기 아우터로 혹한기 미들레이어로 입기 좋은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재킷’, 가슴 중앙 휠라 로고를 컬러 블록으로 처리한 오버핏의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등이 있다.

신발 역시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퍼포먼스 러닝화 ‘웨이블렛 알파’와 ‘커블렛’,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인 ‘인터레이션 라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에 전면 투포켓 구성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감각을 한데 아우른 ‘어센틱 백팩’과 ‘익스플로러 라인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등 스포티한 가을 패션을 완성시킬 다양한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휠라 2020 가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 무신사 스토어 휠라 섹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알엘코리아, 수해 복구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유니클로의 한국 사업을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전국적으로 발생한 수해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자 12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을 기탁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부금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이재민을 위해 구호물품 지원, 수해 피해 시설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호우로 생활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슈즈 ‘헥사 네오’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슈즈인 ‘헥사 네오(HEXA NEO)’를 12일 출시한다.

노스페이스의 2020 F/W 시즌 주력 풋웨어 제품 중 하나인 헥사 네오는 1족당 500ml 페트병 6개가 재활용된 100% 리사이클링 메시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겉감)에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 시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헥사 네오는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의 측면 패턴과 신발끈 구조 등의 헤리티지를 어글리 무드로 재해석했으며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충격흡수능력이 뛰어난 파일론(PHYLON) 소재의 미드솔(중창)을 적용했다. 야간에는 재귀반사 소재의 직조 처리된 신발끈 고리가 야외활동에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준다.

헥사 네오는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키 높이 효과가 더욱 강조된 ‘여성 전용 헥사 네오’도 베이지와 크림 2종으로 함께 출시됐다.

애경산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 시작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밤 23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늘출발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문내역을 실시간으로 수집해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다. 애경산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080, 케라시스, 리큐, 트리오 등 오늘출발 상품 215종을 자정 이전인 23시 59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기존 인터넷 쇼핑 물류는 보통 오후 3시까지 주문을 완료해야 다음날 배송이 가능했지만 오늘출발 서비스는 기존 보다 마감 시간이 대폭 늘어난 밤 23시 59분까지 주문해도 다음날 배송이 가능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를 위해 애경산업은 CJ대한통운과 상품의 입고·보관, 주문 취합·처리, 배송까지 통합돼 물류처리 과정이 간소화되는 풀필먼트 서비스(Fulfillment Service) 계약을 맺었다. 특히 물류처리 과정 간소화로 보관 및 배송 기간이 짧아지며 제품 파손 위험도 감소돼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