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앳센셜,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 진행…롯데홈쇼핑-전남도,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0-10-08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

앳센셜, 이지영 대표와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은 tvN〈신박한정리〉에 출연해 공간 카운슬링을 담당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공간에 역할을 부여하고 그 역할에 맞는 가구와 물건을 제안하는 공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본질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이는 앳센셜의 침구, 모듈 가구, 토퍼, 매트리스 등을 활용해 집을 새롭게 꾸민다.

코로나19로 도래한 집콕시대에 이지영 대표의 공간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 일상에 꼭 필요한 것을 제안하는 앳센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전라남도,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롯데홈쇼핑은 8일 전남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생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전라남도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로 지원 △지역 관광 자원을 활용한 여행 상품 개발 등이다. 협약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전라남도 지역축협이 공동으로 설립한 축산 브랜드 '지리산순한한우' 상품 판매를 통해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구례 특산물인 산수유를 활용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연간 60억 원 규모의 전라남도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구례, 목포, 장성 등 자연경관과 맛집으로 유명한 전라남도의 관광 자원을 활용해 국내 여행 상품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패션 카테고리 강화 본격 드라이브

홈앤쇼핑은 국내 정상급 스타인 배우 이수경과 손잡고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태그'를 론칭해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스타일#태그는 2020년 F/W 시즌을 맞아 홈앤쇼핑의 패션 PB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류·잡화 등을 매주 토요일 20시 30분부터 65분간 배우 이수경의 YOUNG & FRESH 감성을 입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오는 10일에는 홈앤쇼핑의 패션 대표 PB 브랜드인 '엘렌느'의 '러브썸 세미홀가니트4종'을 판매한다. 러브썸 세미홀가니트4종는 최신 니트 트랜드인 홀가먼트 느낌을 살리기 위해 밑단이나 봉제선을 제 끝으로 처리한 세미홀가 니트 제품이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 △트윙클 베이지 △로즈 핑크 △블랙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17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 △앤모어 울자켓 △IGN 팬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황금연휴의 실속 쇼핑 '삼삼홀리데이' 진행

NS홈쇼핑은 황금연휴의 실속있는 쇼핑 찬스 '삼삼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30만 원이상 구매 시 3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행사 기간 내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30만 원 이상 기준으로, 오는 30일에 부여돼 30일 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여성 건강과 미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는 건강식품까지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용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서 27위 기록

바디프랜드는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BSTI) 864.6점을 기록하며 전체 27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8계단 상승한 수준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3분기 기준 각 연도별 순위 비교 시 2016년 95위로 100대 브랜드에 첫 진입한 이후, 2017년 47위, 2018년 36위, 2019년 35위, 2020년 27위로 매년 지속적으로 순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