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루테올린 2.0 레시피’ 론칭…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설 선물 기획전 행사 진행

2021-01-28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브랜드 메리메이드코리아와 MOU 체결

전자랜드는 지난 27일 용산 전자랜드 본사에서 집청소 전문 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은 국내 최고의 청소 기술력을 보유한 메리메이드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자랜드는 기존에 진행하던 가전제품 청소(에어컨·세탁기·건조기·매트리스 등)부터 욕실청소, 이사 및 입주 청소까지 토탈 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브랜드다. 가정집 청소 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전자랜드와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상호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협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바로고-박카스, 코로나19 숨은 영웅 '라이더' 응원

바로고는 28일 박카스와 바로고 라이더 대상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전국 단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로고와 박카스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바로고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박카스를 매개로 서로 응원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감사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상황 속 함께 고생한 동료 라이더나, 소속 허브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응원을 남긴 2021명의 라이더에게는 박카스 모바일 기프티콘(1병)이 제공되며, 이 중 50개 허브를 선정해 나눔용 박카스(각 200병, 총 1만 병)를 전달할 예정이다.

NS홈쇼핑, '루테올린 2.0 레시피' 론칭

NS홈쇼핑은 온택트(online+contact) 시대 현대인의 눈을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비대면이 일상 속에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혹사당하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산 소재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오는 29일 저녁 9시 3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3개월분(30캡슐X3세트)에 15만9000원이며, 일시불 1만 원 할인과 ARS, 앱 주문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3만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2월 온·오프라인 설 선물 기획전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오는 2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 설 선물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대국민 설 특별전'을 펼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과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이슈 행사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최대 75만 원,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2월 한 달 간 다양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는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빅하트세일'을 펼친다.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TV, 냉장고, 안마의자 등 30여개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2%를 12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행사상품을 자체 모바일 앱에서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 증정한다.

배민, 소규모 사업장 성희롱 예방교육 지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서울시, 위드유 서울직장 성희롱성폭력예방센터(이하 위드유센터)와 손잡고 서울시 내 30인 미만 외식업 사업장을 위한 성희롱 예방 교육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규모 사업장이라 해도 성희롱 예방과 성평등 인식 제고를 소홀히해선 안 된다는 데 뜻을 같이해 성사됐다. 실제 소규모 사업장일수록 성희롱 피해율은 높은 데 반해 성희롱 예방과 피해지원 시스템은 체계적으로 갖추기 어려운 문제가 있었다. 3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같은 문제 해결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아한형제들은 성희롱 예방 교육 및 캠페인 콘텐츠를 위드유센터와 함께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에 대한 홍보는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무료 교육 채널 배민아카데미가 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