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 할인 이벤트…제주항공, 7~9월 회원 한정 국내선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대구·광주·청주·부산~제주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 이벤트 제주항공,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18일 시작…국내선 1만 1100원부터 

2021-05-17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 즉시 할인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5~6월 국내선 제주도 왕복 항공편 예약 시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면, 할인코드 입력창에 ‘JEJU’를 입력할 때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구매 가능하다. 

노선별 할인율은 △대구~제주 주중 15%·주말 5% △광주~제주 주중 15%·주말 10% △청주~제주 주중 10%·주말 5% △부산~제주 주중 10%·주말 5% 등이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에 따라 지방공항을 통한 제주~양양 국내선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좋은 계절에 제공하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주중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항공은

제주항공, 7~9월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JJ멤버스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을 대상으로 하며, 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 등 편도총액운임 기준 1만 1100원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해당 항공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항공 회원들은 항공권 외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왕복 항공권 3만 원 이상 결제 시 회원등급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4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회원은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기내식 팝업 카페 ‘여행맛(여행의 행복을 맛보다)’의 기내식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 5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