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괌 노선 ‘초초특가’ 패키지…진에어, 제주 항공권 선착순 할인

에어부산, 20개월 만에 해외여행 상품 재출시 기념 항공권 초초특가 이벤트 진에어, 제주 항공권 선착순 1만5000원 할인…중문면세점 쇼핑혜택도 추가

2021-11-18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해외여행 상품 재출시…7박 8일 괌 90만 원대 ‘초초특가’

에어부산은 약 2년 만의 해외여행 상품 재출시를 기념하고, 부산 김해공항발(發) 해외여행을 기다려 온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초초특가 괌 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 약 20개월 만에 재운항하는 부산~괌 노선을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국내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연계해 판매되며, 7박 8일 여정으로 △왕복 항공권 △현지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됐다. 판매가는 100만 원이 채 되지 않는 90만 원대다. 기존 3박 4일 또는 4박 5일 괌 여행 상품이 약 150만 원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합리적 가격이라는 게 에어부산 측의 설명이다. 

에어부산은 면세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국제선 이용객은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적정 가격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신세계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한 면세 혜택도 추가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불편을 겪었던 지역민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지역 여행·면세 업계 활성화를 위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지역 내 기업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의 편익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진에어는

진에어, 항공권 할인 및 면세 쇼핑 지원 이벤트

진에어는 ‘2021 제주 쇼핑페스타’를 주제로 오는 12월 13일까지 제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노선 항공권 할인과 5만 원 상당의 제주중문면세점 쇼핑 지원금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 전용 1만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회원가입을 마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 항공권은 오는 12월 31일 이전 출발하는 제주 노선에 한정된다. 

진에어는 또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중문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자는 오는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제주 항공권을 예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된다.  

이밖에도 추가로 해당 면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가 추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연말을 맞아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항공권과 쇼핑 등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벤트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