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김포~제주 탑승객 대상 경품 프로모션 실시

항공여행 커뮤니티 ‘GATE26’ 제휴…추첨 통해 항공권·아이폰 13Pro 등

2021-11-29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서울은

에어서울은 항공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GATE26(게이트 이륙)’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주중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GATE26 플랫폼을 이용한 승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국내선 항공권과 ‘아이폰13 Pro’ 등 경품을 제공한다. GATE26은 아시아나항공 계열사 아시아나IDT 이달 론칭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구매한 항공권을 인증해서 가입한 후 여행 경로가 같은 사람들끼리 소통하는 항공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화~목요일에 김포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에어서울 항공편을 탑승한 승객은 GATE26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서울 국내선 항공권 △아이폰13 Pro △에어서울 1만 원 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21일에 진행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승객들이 여행 관련한 정보를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GATE26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첫 제휴 프로모션인 만큼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