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3세대, 오늘부터 예약판매…통신사별 혜택은?

SKT, 선착순 5000명 출시 당일 새벽배송…T기프트·보험·제휴카드 등 KT, 초이스로 데이터·콘텐츠 완전 무제한…’안심체인지’로 단말 케어 LGU+, 아이폰SE 고객에 사은품 1종…발렌시아가 백팩 등 경품 증정도

2022-03-18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18일

18일 국내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애플사(社)의 아이폰SE 3세대 제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SE는 64·128·256GB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색상은 미드나이트·스타라이트·프로덕트 레드 3가지다. 신제품은 △4.7인치 디스플레이 △A15 바이오닉 칩 탑재 △카메라 기능 개선 △사진편집·게임·증강현실 사용 경험 개선 등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5G 통신이 적용됐다.

신제품 가격은 부가세 포함 △64GB 58만9600원 △128GB 66만 원 △256GB 79만9700원이다. 

 

SK텔레콤, 18일 아이폰SE 3세대 예약 개시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과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00명에겐 아이폰SE 3세대를 출시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 중 ‘찾아가는 보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겐 전문가가 직접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해 쓰던 폰을 감정하고 보상해 준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000명을 추첨해 아이폰SE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에어태그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카드 수납 케이스 △3in1 충전기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키보드 △안면인식 셀카스틱 등 9종의 ‘T기프트’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온라인 전용 요금제 ‘언택트플랜’에 가입하면 아이폰SE 5G 제품을 월 3만~5만 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현재 운영 중인 분실·파손보험과 동일한 혜택이면서 이용료가 약 24~31% 저렴한 전용 보험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T All케어플러스Ⅱ i보급/i파손50 △분실파손II i보급/파손II i50 △T아이폰케어SE3/T아이폰파손SE3 등 6종이다 

제휴카드 혜택도 추가됐다. ‘신한 파인애플카드’를 통해 휴대폰을 할부 구입하면 24개월간 매달 1만7000원이 할인된다. 신한카드 신규고객이 10만 원 이상 단말기 할부를 지정할 경우엔 추가 5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1000명 한정이다. 

‘롯데 TELLO SE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는 고객에겐 24개월간 매월 2만 원의 할인(전월사용금액 40만 원 이상)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신규고객이 T All케어플러스Ⅱ 보험상품을 가입/2개월 유지 시 최대 8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KT, 전국 매장·온라인몰 ‘KT샵’에서 아이폰SE 사전예약 접수


KT는 아이폰SE와 KT 초이스 요금제를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에게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고, 시즌·지니+ 초이스 베이직(월 9만 원)에 가입하면 △콘텐츠 혜택(시즌·지니·밀리의서재)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 등의 혜택이 월 4만 원 대에 제공된다.

현대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최대 2만 원 할인이 추가돼 월 2만 원 대로 5G 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년 내 다른 폰으로 바꾸고 싶을 경우 ‘안심체인지’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보험 혜택과 2년 뒤 쓰던 폰 보상 금액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 중 만 29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 고객에는 데이터를 더 주는 ‘Y덤’ 혜택이 주어진다. Y덤은 스마트기기·테더링용 공유 데이터를 2배,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권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도 KT샵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아이패드 미니6 △코닥 미니샷3 △브리츠 스피커 △엑토 키보드 △오키오 레트로 게임기 등이다. 인스타그램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아이폰SE 이벤트…애플워치SE·에어팟 프로 할부 24개월 할인


ⓒLGU+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5G 다이렉트’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말까지 ‘5G 다이렉트 65’에 가입한 고객은 △넷플릭스(베이식)와 유튜브프리미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애플워치SE 또는 에어팟 프로 할부금을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는 ‘Apple팩’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5G 다이렉트 51’에 가입하면 24개월간 2500원의 요금제 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유샵은 아이폰SE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두피케어 마사지기 △목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무드등 고속 충전기 △블루투스 마이크&스피커 △휴대폰 액세서리 3종 세트(필름+케이스+초고속 충전기) 사은품 6종 중 하나를 무료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들은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발렌시아가 백팩(7명) △미우미우△뉴발란스 콜라보 스니커즈(7명) △메종키츠네-네이티브유니온 콜라보 에어팟 프로 케이스(70명) △카카오페이 2만 원권(10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 거주고객 한정으로 새벽배송도 실시한다. ‘유샵’에서 23일 오후 5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하고 직원 해피콜을 모두 완료하면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25일 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