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K-BPI’ 그랜드슬램 달성…마이크로필터,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2022-03-28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그랜드슬램 달성

코웨이는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를 통해 △정수기 부문 24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20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0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마이크로필터, 2022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필터생산 전문기업 마이크로필터는 오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코엑스 A,B홀에서 진행되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이크로필터는 미국 NSF 인터내셔널로부터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증받은 상업용 정수필터 '플럭스'(FLUUX)를 선보인다. 플럭스(FLUUX)는 상업용 정수필터 브랜드로 식당, 카페, 학교,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되고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2 K-BPI'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수상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BPI는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산업 제품과 서비스, 기업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에서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회사 측은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초격차' 전략이 수상을 이끄는데 주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