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소방관에게 ‘힐링 여행’ 선물

소방관 사기 진작·스트레스 완화 목적으로 2017년부터 지원中

2022-05-06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은 국내 소방관들에게 시원한 ‘힐링 제주여행’을 선물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2017년부터 소방관 사기 진작·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완화를 목적으로 무료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 주제는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로, 약 50명의 소방관을 선정해 △일본 △베트남 △사이판 등 해외여행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20명을 선발해 제주도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소방관들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방관 여행 AR 필터’를 선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영상을 업로드하거나, 공식 이메일로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와 소속을 작성한 뒤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겐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 △‘제주패스’ 렌터카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을 응원하기 위한 여행 지원 캠페인을 재개했다”며 “소방관분들의 시원한 휴식은 물론이고, 함께 책임지는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