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판매량 1위 기념 ‘일석이Q’ 이벤트 진행

2022-05-31     한설희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전자는 16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TV 특별 기획전 ‘일석이Q’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는 최대 160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Neo QLED 8K·4K를 구매하면 Q 시리즈 사운드바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고, 더 세리프(The Serif) 구입 시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디지털프라자와 백화점에서 Neo QLED 8K를 구입할 경우, 더 프리스타일과 티빙 1년 무료 이용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인기 이모티콘 작가 꿀비와 협업한 ‘1601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TV의 스토리를 담은 웹툰을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유 후 인증한 선착순 1만6010명은 무료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TV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일석이Q 특별 기획전 기간 동안 현재 사용 중인 삼성 TV에 대한 후기와 사진을 삼성닷컴 상품평 또는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르도 와인잔 세트와 더 프리스타일을 받을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6년 연속 TV 판매 1위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TV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