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WON멤버스’ 아이유 배경화면 무료 제공…100만꿀 경품도

2022-06-14     고수현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가수 아이유와 함께 풍성한 여름 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WON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아이유 휴대폰 바탕화면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만꿀(1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더블주니어(5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0명) △영화 ‘브로커’ 1+1매(매일 선착순 300명)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WON멤버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하고 제휴 가맹점에서 알뜰하게 교환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선물도 가능하다”면서 “즐거운 포인트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우리금융 고객을 위한 우리WON멤버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올해 4월 대표 브랜드 New&Unique ‘NU(뉴)’를 론칭했다.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같은 달 신상품 2종 ‘NU Uniq(뉴 유니크’·‘NU Blanc(뉴 블랑)’을 출시했으며, 일 평균 1000좌 발급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