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튀르키예 문화관광부와 무료 여행 이벤트

2022-07-19     고수현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롯데카드, 튀르키예 문화관광부와 무료 여행 이벤트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20일부터 튀르키예(터키) 문화관광부와 손잡고 튀르키예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8월7일까지 롯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소개된 튀르키예 ‘카파도키아(Cappadocia)’의 세 가지 즐길 거리 중 하나를 선택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6명을 추첨해 항공, 숙박 등이 모두 포함된 6박8일 일정의 튀르키예 싱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롯데카드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띵크어스(THINK US & EARTH)’ 로컬 크리에이터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8월12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환경 및 지속 가능 관광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는 국제 지속 가능 관광 위원회(GSTC)와 올해 초 협약을 맺는 등 국가적 차원의 지속 가능 관광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는 나라”라며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 띵크어스가 추구하는 ‘가치 소비’와 튀르키예의 대표 지속 가능 관광지인 카파도키아를 함께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