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뉴스킨 코리아 뷰티 디바이스 A/S 실시…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가전오늘]

2023-05-19     손정은 기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에이드, 뉴스킨 코리아 뷰티 디바이스 A/S 실시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에이드는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12개(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총 6종의 뷰티 디바이스 A/S 서비스가 진행된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의 경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뉴스킨 라이브 서울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바디프랜드는 기존 사용 중인 척추 온열기, 안마의자를 새 제품으로 교환 시 최대 28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 등 더시리즈 모델을 비롯한 제품 5종이 대상이다. 

코웨이, 'EM흙공 던지기' ESG 활동 진행

코웨이는 지난 17일 'EM흙공 던지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EM흙공은 유용한 미생물군 발효액과 황토를 반죽해 약 3주간 발효시킨 공으로, 강이나 하천에 투입되면 녹으면서 수질이 정화되고 악취가 제거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활동은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 등 40여 명이 안양천 다목적광장에서 진행한 것으로, 미생물군 발효액과 황토를 반죽해 EM흙공 3000개를 만들어 강물에 던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